Saturday 10 March 2018

Mcx의 원유 거래 전략


상품.


MCX 상품 거래에서 돈을 벌기 위해 힘 쓰고 있습니까?


혼란에 빠졌습니까 MCX 상품 거래에서 지속적인 성공을 얻으려면 무엇을 배우 시나요?


높은 확률의 무역 설정을 입력하는 방법을 확실히 모르겠다 큰 이익을 위해?


당신은 공부할 것, 지표 또는 가격에 혼란을 느낍니까?


왜 똑같은 실수가 계속 반복되고 있는지 궁금해하나요?


시장 진입을 확신하지 않습니까?


당신이 일하고 변화시킬 수있는 무역 전략을 찾고 계십니까?


MCX 상품 거래에서 성공하기 위해 정말로 열정을 갖고 있습니까?


당신의 인생 전반에 걸쳐 끊임없는 성공적인 상인이 되겠습니까?


그럼, 그럼 당신은 올바른 장소에 착륙하고 검색은 여기에서 끝납니다.


Tradingstyle는 간단한 가격 행동 전략을 사용하여 MCX 상품 거래 과정을 소개합니다.


가격 행동 거래 방법이 MCX 상품 시장을 거래하는 데 널리 사용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가격 행동은 어떤 종류의 지표 또는 발진기를 사용하지 않고 상품 시장을 거래하는 데 사용하는 전략입니다.


나는 일별 시간 프레임을 사용하여 상품 시장을 포지셔닝 또는 스윙 거래를 위해 사용하며, MCX 상품에서 하루 동안 1 시간 및 4 시간의 시간대를 사용합니다.


가격 행동 거래에 관한 과학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가격 행동 전략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왜 가격 행동 전략이 MCX 상품을 거래하는 것이 가장 좋은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나는 MULTI COMMODITY EXCHANGE에서 거래합니다. 금괴 금속, 에너지 및 비금속을 포함하는 MCX라고합니다.


MCX Exchange의 시장 타이밍은 월요일에서 금요일 오전 10 시부 터 오후 11시 30 분까지입니다.


상품 상품은 최고의 일중 상품이며 스윙 거래 상품입니다.


상품 상품에는 막대한 양과 변동성이 있습니다. 이것은 가장 널리 거래되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상품 MCX에는 금, 은, 원유, 천연 가스, 니켈이 포함됩니다. 아연, 구리, 납 및 알루미늄.


위의 언급 상품 각각에는 1 년에 12 개월의 만기 계약이 있습니다.


상품에 어떤 지위를 보유하고 있다면 만료 계약의 마지막 날까지 그 지위를 최대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위치를 정하지 않으면 거래소에서 직위를 제곱하고 계약을 정산합니다.


상품 거래는 모두에게 큰 사업 기회입니다. 집에서 편안하게 금, 은 및 기타 물품을 쉽게 교환 할 수 있습니다.


몇 년 전만해도 부유 한 사업가 만 자본금을 챙기고 있던 금을 거래 할 수있었습니다.


그러나 이제이 선진 시대에 MCX는 컴퓨터 화면에서 가정의 안락함에서 황금을 거래 할 기회를 얻었으며 자본금도 매우 적습니다.


이제 당신은 단지 25,000 루피의 수도에서 금 미니를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좋아!


우리는 MCX 상품을 거래 할 때 많은 이점이 있으므로 MCX 상품을 거래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일중 거래 결과에 좋은 ​​방대한 양과 변동성이 있습니다. 또한 상품 시장은 일하는 사람들이 융통성있는 타이밍을 취하기 위해 거래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저녁 6 시부 터 저녁 9 시까 지 업무를 방해하지 않고 상품을 거래 할 수 있습니다. 또한 MCX 상품 거래에는 다양한 상품이 있습니다.


MCX 상품 시장 특산품.


MCX 상품 시장은 가장 선호하는 시장입니다. 몇 년 전 상품 시장이 시작되었을 때 거래에 큰 이익이 필요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누구도 상품 시장에서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이 시장을 거래하기 위해서는 적은 비용으로 돈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단지 2000 Rs의 마진 돈이 있다면 실버 마이크로 1kg을 거래 할 수 있습니다.


거래에 필요한 마진이 적기 때문에 편리하고 유연한 시장 타이밍, 대용량 및 변동성, 추세 성향으로 인해 상인들은 MCX 상품 시장에서 거래를 좋아합니다.


MCX 상품 시장을 거래하는 가장 좋은시기는 무엇입니까?


MCX 필수품 시장에있는 intraday 무역을 위해 보통 무역하는 가장 좋은 시간은 밤 6.00 pm에서 9.00 pm 저녁이다.


상인의 대부분은 오전 9시 15 분부터 오후 3시 30 분까지 주식 거래 시장에서 바쁘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은 오전 9시에 열리고 저녁 5시에 끝나는 거래 통화 시장에서 바쁘다.


오후 6 시부 터 저녁 9시 사이에 상품 시장이 더 많은 부피와 변동성을 보임.


그러므로 오후 6 시부 터 오후 9 시까 지 저녁은 MCX 상품 시장에서의 일중 거래에 가장 적합한시기입니다.


그러나 상품 시장을 위치 적으로 거래한다면 타이밍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MCX 상품 시장에 대한 가격 행동 거래 방법을 선호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나는 MCX 상품 시장의 대부분이 본질적으로 추세이며 또한 세계 시장임을 관찰합니다. 가격 행동 전략은 MCX 상품 시장에 아름답게 적용될 수 있습니다.


MCX 상품 시장에서 더 자주 발생하는 가격 행동 신호는 추세로 인해 나타납니다. 가격 액션 거래 방법은 상품 시장에서의 일중 및 위치 거래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가격 액션 거래 방식을 통해 지표를 사용하지 않고도 차트에서 지원 및 저항 영역을 신속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차트에서 시장의 핵심 영역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우리는 핵심 영역에서 가격 조치 반전 신호를 매우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Price acion 거래 방법은 매일, 4 시간 및 1 시간의 시간대에 시장 추세를 파악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가격 행동 전략은 모든 시간대의 가격 차트에서 높은 최고점과 최고 최저치 또는 최저 최고점과 최저 최저점을 찾는 데 도움이됩니다.


전반적으로 가격 행동 전략의 아름다움은 매우 이해하기 쉽고 논리적이라는 것입니다. 이 전략은 전세계의 많은 성공적인 거래자들이 전 세계적으로 사용합니다.


성공적인 상인이 되려는 강한 열망을 갖고 있다면 더 이상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가격 액션 전략을 사용하여 MCX 상품 거래 코스에 가입하십시오. 그러면 수익성있는 거래를 시작할 수 있으며 가격 행동 전략을 학습하여 손실을 완전히 마무리 할 수 ​​있습니다.


Ready to Get 가격 액션 액션 상품 거래 과정과 지금 시작하십시오!


MCX 필수품 및 거기 롯 크기는 아래에 주어진다.


상품 롯 크기.


천연 가스 1250.


지금 구독하십시오.


2 일간 가격 액션 뭄바이 (Mumbai)에서의 훈련은 23 일 & # 038; 2017 년 12 월 24 일.


최근 게시물.


최근 댓글.


Sachin Pathak 공유에 Mumbai의 시장 교육 과정 Pune Delhi Nagpur Nashik 및 Aurangabad 델리에서의 주식 시장 코스 - 2 일간의 트레이딩 스타일 가격에 대한 트레이딩 스타일 뭄바이에서의 트레이닝 스타일 델리의 주식 시장 코스 - 델리의 멋진 주식 시장 코스에 대한 트레이딩 스타일 - 왜 액션 트레이딩 스타일이 가장 좋은가? 상품에 관한 트레이딩 스타일 - 뭄바이의 주식 시장 코스.


카테고리.


저작권 © 2014 Tradingstyle. in.


면책 조항 :이 웹 사이트의 조언이나 정보는 일반적인 조언 일뿐입니다. 귀하의 개인적인 상황을 고려하지 않았으므로이 정보만을 토대로 거래하거나 투자하지 마십시오. 어떤 자료를 보거나이 사이트의 정보를 사용함으로써 귀하는 이것이 일반 교육 자료이며 귀하는 여기에서 제공 한 내용이나 일반적인 조언으로 인해 발생한 손실이나 손해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이사 또는 동료 회원 유형, 주식 선물, 옵션 및 통화 거래는 잠재적 인 보상이 크지 만 잠재 위험도 크다. 주식 선물, 상품 및 통화 시장에 투자하기 위해서는 위험을 인식하고이를 수락해야합니다. 잃을 여유가없는 돈으로 거래하지 마십시오. 이 웹 사이트는 주식 선물, 상품, 통화 또는 옵션 또는 기타 금융 상품 매수 / 매도 권유가 아닙니다. 이 웹 사이트의 어떤 내용에서 논의 된 것과 유사한 이익 또는 손실을 가져올 가능성이 있거나 그렇게 할 가능성이있는 진술은 없습니다. 모든 거래 시스템 또는 방법론의 과거 실적이 반드시 미래 결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고위험 경고 : 필수품. 주식 선물, 통화 및 옵션 거래는 잠재적 인 보상이 크지 만 잠재 위험도 크다. 높은 레버리지는 당신뿐만 아니라 당신에게도 효과가 있습니다. 상품, 주식 선물, 통화 및 옵션에 투자하는 위험을 인식하고 이러한 시장에서 거래하기 위해 기꺼이 받아 들여야합니다. 상품, 주식 및 통화 거래는 손실 위험이 상당하므로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차용 한 돈이나 잃을 돈이없는 돈으로 거래하지 마십시오. 이 웹 사이트에 포함 된 모든 의견, 뉴스, 연구, 분석, 가격 또는 기타 정보는 일반적인 시장 논평으로 제공되며 투자 자문을 구성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그러한 정보의 사용 또는 의존으로 인해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발생할 수있는 이익 손실을 포함하여 어떠한 손실이나 손해에 대해서도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거래 시스템이나 방법론의 과거 실적이 반드시 미래 결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님을 기억하십시오.


무역 수업.


우리는 독자들의 요구에 따라 MCX에서 원유 선물 거래를위한 간단한 전략을 개발했습니다. 이것은 매일 추세로 포지션을 취하는 스윙 트레이딩 전략 추세입니다. Bollinger Bands는 Trend breakout을 결정하기위한 지표로 사용됩니다. 이 전략을 사용하여 생성 된 거래 수는 매우 적으므로 쉽게 거래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최대 하락폭은 조금 더 높기 때문에 위험 관리가 필요합니다. 이 원유 무역 전략은 상품 시장에서 초보자를 위해 특별히 개발되었습니다. 전략 개요 및 AFL 세부 정보는 아래를 참조하십시오.


AFL 자습서에 대한 기사를 읽으십시오.


AFL 개요.


AFL 스크린 샷.


백 테스트 보고서.


이 원유 거래 전략에는 조금 더 높은 인출 수치가 있습니다. 그러나 장기적으로는 항상 이익이 될 것입니다. 상세한 백 리포트를 여기에서 다운로드하십시오.


주식 곡선.


백 테스트를위한 추가 Amibroker 설정.


Symbol & gt; & gt; Information으로 이동하여 로트 크기 및 마진 요구 사항을 지정하십시오. 아래의 스크린 샷은 100의 로트 크기와 원유 선물에 대한 마진 요구량 20 %를 보여줍니다 :


부인 성명:


이 섹션에 게시 된 모든 AFL은 학습 목적을위한 것입니다. 트레이딩 수업료는 반드시 이러한 AFL의 소유가 아니며 우리는 그들에 대한 어떠한 지적 재산권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공개 포럼에서 유용한 AFL을 복사하여이 섹션에 게시 할 수있는 형식으로 게시 할 수 있습니다. 의도는 다른 사람의 작업을 복사하는 것이 아니라 지식을 공유하는 것입니다. 오해의 여지가 있거나 재현 할 수없는 콘텐츠를 찾았 으면 s & # x75; pp & # x6; rt & # x40; t & # 114; & # x61; d & # 105; & # x6; g & # 116; & # x75 ; & # 116; & # x69; o & # 110; & # x73; & # 99; & # x6f; m.


소식 탐색.


당신이 좋아할지도 모르는 관련 포스트.


20 개의 댓글.


필수품에있는 ur 노력을 보는 것이 좋다. 나 자신은 상품의 미래 거래가 NF & amp; BNF. 개별 주식 매매를 잊어 버리십시오 & amp; 보유. 이들은 매우 게으른 게임입니다 & amp; 내 차 한잔하지 마.


안녕히 계십시오. 나는 대부분의 개인 거래자들이 여전히 Amibroker에 접근 할 수 없기 때문에 Excel에서이 시스템을 만들 것을 요청합니다. 고정 숫자 입력 & amp; Excel 셀에 표시된 종료 점은 차트를 보는 것보다 감정을 훨씬 더 제어합니다. 😉


미리 감사드립니다.


Gautam에게 제안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동일한 시스템을 Excel로 코딩하도록 요청하고 있습니까? 아니면 다른 권장 사항이 있습니까?


또 다른 제안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리가 20 SMA로 가격의 교차에 의한 짧은 / 긴 커버링을 약간 바꾼다면, BB 위치를 스윙하는 것보다. 희망이 더 나은 결과를 줄 것이다. 문안 인사.


관리자 : 엑셀의 동일한 시스템. 가격이 20 SMA를 넘을 때 약간의 출구 현재 위치 변경.


그런 다음 시스템에서 BB 신호로 다시 입력하십시오.


(IMO, 이 퇴장 규칙은 더 나은 결과를 줄 수 있습니다. 우르 전문 지식을 환영합니다.)


확실한! 이 시스템을 기반으로 Excel 시트를 보려면 계속 조정하십시오. 그래도 ETA를 저지 할 수는 없습니다.


어떤 Excel이 개발 되었습니까?


우리는이 전략을 일중 거래 할 수 있습니까? 그것이 5 분, 15 분처럼 적절한 intraday에있는 그것의 작품.


아니요, 이것은 스윙 트레이딩 전략입니다. 평일 거래는 권장하지 않습니다.


좋아요, 주주 여러분, 고맙습니다. 모든 일간 전략 미등록 또는 Mcx에서 개방적이고, 높은, 낮은 엑셀 시스템을 얻는 방법.


안녕하세요, 이 원유 거래 저격 기술이 있습니까?


나는 youtube name crude sniper에서 본 이름 코드를 혼동한다.


이 코드는 시간대에 사용됩니까?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멋진 이름으로 가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 전략에는 원하는 모든 것이 있습니다.


지난 10 년간의 전략 결과를 공유 할 수 있습니까? 원점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상품에 새로운 있습니다. 이 전략에서 몇 가지 단계를 자세히 설명하여 이해할 수 있습니까? Pls.


이상적인 목표는 무엇입니까?


그것은 당신의 위험 식욕에 달려 있습니다. 2-3 %는 단기적인 목표입니다.


안녕하세요 .. 나 같은 초보자를 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질문이있다. 가능하다면 앞으로 몇 년 동안 다시 테스트 할 수 있습니까? 그래서 나는 너무 많은 생각보다 무역에 직접 참여할 수 있습니다. 🙂


사용할 수있는 모든 데이터를 백 테스트해도 미래 성공률에 대해 100 % 확신 할 수는 없습니다. 살아 가기 전에 며칠 동안 종이 거래를하십시오.


기간 = param (& # 8220; 기간 #, 40, 5, 100, 5);


pls이 두 줄을 설명 할 수 있습니까? 저것은 40의 sma와 100의 sma?


Bollinger Band는 마침표 40과 폭 1을 의미합니다.


답장을 보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지만 좀 더 도움이 필요해. 폭과주기 매개 변수가 4 가지가 있습니까? 그것을 사용하기 전에 시스템을 올바르게 이해하고 싶습니다.


MCX Crude Hourly Chart의 10EMA Reverse 전략.


다음은 MCX 원유에 대한 매우 단순하지만 강력한 시간별 전략입니다. 나는 10EMA Reverse 전략이라고 부르고 싶습니다. 즉, 구매 신호는 매시간 촛불이 10EMA 이하로 떨어지는 경우 생성되며 촛불이 10EMA 이상으로 마감되면 매도 신호가 생성됩니다.


게임 방법 & # 8211; 10EMA 역방향 전략.


1) 신호가 매시간 시간대에 도착할 때마다 길고 짧은 위치가 반전 될 필요가있을 때마다.


2) 포지션을 포워딩해야합니다 (Gap UP 및 GAP 다운 리스크 있음)


3) Rt 100 중개가 다리 당 거래에 추가되며 백 테스팅은 중개 구조에 따라 조정되어야합니다.


4) 촛불이 닫을 때 55-60 점을 초과하면 퇴장합니다. 여기 stoploss는 폐점 기준으로 결정됩니다.


5) 매회 MCX Crude 두 가지로 거래하십시오.


왜이 전략이 MCX-Crude에서 수익을 낼 수 있습니까?


나는 매우 제한된 데이터만을 가지고있다. 나는 지난 11 월의 contrat와 만 자료를 크기가 겨우 2 개월 만에 역행했다. 그러나 MCX 시장은 장시간 시장 환경 즉, 하루에 12 시간 이상 걸리는 세션을 통해 10EMA 표시기로 많은 신호를 생성하는 시간별 시간대와 같이 더 높은 시간대에 시장을 압축 방식으로 교환합니다. 아마도 매시간 시간에 거래 수단의 압축 된 특성으로 인해 대부분의 콘트라 거래에서 수익을 낼 수 있으며 모든 작은 이익을 먹을 수 있습니다.


이 전략을 다른 시장에도 적용 할 수 있습니까?


MCX 또는 국제 외환 시장과 비교하여 제한된 세션 (일일 평균 7-8 시간) 거래 시간으로 인해이 전략을 주식 시장에 적용 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전략은 일반적으로 일정 기간 동안 유행이 매우 느린 상품에 적용됩니다.


이 전략에 대한 여러분의 의견, 관찰 및 경험을 여기에 올려 놓고 더 나은 전략으로 만드십시오!


면책 조항 : 연구 목적으로 만 전략이 제공됩니다. Marketcalls은 발생한 손실 / 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자신의 책임하에 수행하십시오.


관련 독서 및 관찰.


MCX Crude & # 8211; 3210을 넘는 회복은 강점을 나타냅니다 MCX 원유의 단기 (일일 감정)와 아주 단기 (시간당) 감정이 모두 억제됩니다. Sideways 액션은 3170을 향해 가능한 테스트가 예상됩니다. 그러나 Amibroker Backtesting을 사용하여 트레이딩 시스템을 백 테스팅하는 것은 트레이더가 자신의 트레이딩 아이디어를 평가하고 트레이딩 시스템이 얼마나 좋은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간단한 프로세스입니다 주어진 역사적인 데이터 세트. Python ComServer를 사용하여 Amibroker의 Kalman Filter와 Unscented Kalman Filter AFL 마지막 튜토리얼에서 우리는 칼만 필터와 pykalman python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칼만 필터를 만드는 방법을 살펴 보았습니다. 이 섹션에서 우리는 python com 서버를 다루게 될 것입니다. [& hellip;] Supertrend Multi Timeframe Based Trading System & # 8211; Amibroker AFL Code Marketcalls의 첫 번째 프로토 타입은 두 시간대 (이 경우 시간당 5 분)를 비교하고 거래 결정을하는 다중 시간대 기반 거래 시스템을 보여줍니다. [MCX Crude & # 8211; Top Down 접근법 및 FEB 2017 전망 월별 차트 MCX CrudeOil은 상승세를 유지하고 또한 consolidation zone 3475 영역에서 분리되어 참조 영역 위에 유지됩니다. 그러나 시간대가 낮 으면 Hull ROAR & # 8211; 연간 수익률 Amibroker AFL 코드 Hull ROAR 표시기는 가장 빠른 상승 주식을 파악하고 가장 빠른 상승 주식에서 제외합니다. Hull ROAR은 Alan Hull (적극적 투자의 저자)의 아이디어입니다. [& hellip;]


Rajandran에 대해서.


라잔 드란 (Rajandran)은 풀 타임 (full time) 상인이자 Marketcalls의 설립자이며, 타이밍 모델, 알 고스, 임의 거래 개념 및 트레이딩 센티멘털 분석을 구축하는 데 큰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이제 경험 많은 상인, 전문 상인, 개인 상인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 사용자에게 지시합니다.


라잔 드란 (Rajandran)은 첸나이 (Chennai)에서 대학을 다녔으며 전자 및 통신 분야에서 BE를 받았습니다. Rajandran은 Amibroker, Ninjatrader, Esignal, Metastock, Motivewave, Market Analyst (Optuma), Metatrader, Tradingivew, Python과 같은 거래 소프트웨어에 대한 폭 넓은 이해를 가지고 있으며 다양한 방법론을 활용하여 거래자와 투자자의 개별 요구 사항을 이해합니다.


좋은 관찰. 매주 한 번 갑자기 위와 아래로 갈 때 천연 가스를 시험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도구를 사용하여 테스트하고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매시간 양초가 10EMA 이상인 경우 구입 신호가 발생하고 양초가 10EMA 이상인 경우 판매 신호가 생성됩니다.


실수를 바로 잡으십시오.


그 반대의 전략. 규칙은 고전적인 것이 아닙니다.


Ravindra Kumar Karnani는 말합니다.


Rajandran, 둘 다에서, 즉 촛불이 10EMA 이상으로 닫히면 '매도'신호가 생성됩니다. 두 경우 모두 동일하지는 않습니다. 아마도 다음과 같이 쓰는 것을 의미합니다.


역방향 전략. 즉 구매 신호가 매시간 촛불이 10EMA 이하 (위)에 닫히고 촛불이 10EMA 이상으로 마감되면 매도 신호가 생성됩니다.


Candle이 10 EMA 이상으로 마감 될 때 BUY와 SELL을 가질 수 없습니다.


그것의 틀림없이 오타! 😛


예는 지금 오타가 수정되었습니다. 통지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MCX 원유에서 테스트했는데 비 추세 일 동안 신호가 너무 많이 생성됩니다. 이 전략을 사용하여 이익을 내기가 어렵습니다.


슈퍼 트렌드가이 시스템보다 낫다고 느낍니다.


이 전략은 추세가없는 날보다 수익이 높습니다. back 백 테스트 설정을 다시 확인하도록 요청합니다.


트렌드의 느낌을 얻으려면 추가 확인이나 더 높은 가치의 EMA를위한 표시기를 추가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채찍을 많이 줄일 수 있습니다 & amp; 수익성을 극대화했습니다. 나는 이미 15tf의 주식에 비슷한 설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Rajandran과 모두. 테스트를 위해 iTrend Scalping Indicator & # 8221; 다른 시간대에 중력을 가할 수있게하고, 이 '10EMA Reverse Strategy & # 8221; 정상적인 Buy / Sell 신호. AmiBroker Backtest 수익은 그다지 나쁘지는 않지만 Backtest 보고서에 나열된 거래는 차트에 표시된 거래 (위 또는 아래 화살표)보다 작으며 막 대형 차트 거래 (1 시간 간격) 사이의 모든 실행 시간도 다릅니다 분 또는 5 분) 및 Backtest 거래. 이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수 있습니까? 감사.


satya prakash가 말합니다.


선생님 plz 조언을하는 데 도움이 통화 darivative 및 mcx 조잡한 거래에 대한 90 % 정확도 또는 더 acurrecy. i 적은 포인트하지만 좋은 정확성을 손실없이. 일중 거래의 경우.


은행에 고정 입금하는 것이 좋습니다.


2015 년 1 월 1 일에서 새로이 전략을 채택했습니다. 문제는 그 시대의 신호를 대부분 피하는 것이 더 자주 발생하는 10-25 분의 일입니다.


어떻게 지내세요 !! 이것은 거의 세 살입니다. 나는 그것이 지금 어떻게하고 있는지 알고 싶다.


JITENDRA KIRAR가 말합니다.


당신이 원할 한 위치에서 무역하기를 원한다면, 1 시간 시간대에 사용 된 최고 동향 지표 (10,3). 다른 모든 지표 또는 거래 전략보다 IT가 더 낫습니다.


회신을 남겨주 답장을 취소하십시오.


뉴스 레터.


최신 거래 전략, 분석 & amp; 금융 시장 업데이트.


우리는 귀하의 프라이버시를 존중합니다.


프리미엄 액세스.


트레이더를위한 도구.


아미 브로커 업데이트.


트레이딩 뷰 차트와 아이디어를 Amibroker와 통합하는 방법.


기본 Screener와 Amibroker를 통합하는 방법?


Amibroker를 사용하여 효과적인 자동 거래 시스템 구축.


효과적인 사용을 위해 Amibroker 템플릿 및 차트 ID 이해.


Amibroker 기술적 분석 워크샵 - Mumbai.


Metatrader 업데이트.


ChartIQ & # 8211; MT4를위한 WebTrader.


Metatrader 4 & # 8211; 웹 플랫폼 개요.


Metatrader 4 용 William VIX 고정 표시기


Metatrader에 사용자 정의 MQL4 표시기를 설치하는 방법.


Metatrader 4 및 Metatrader 5에서 가상 호스팅을 설정하는 방법.


미국 정부의 면책 및 CTFC 규칙이 필요함. 4.41.


© 저작권 2015 Marketcalls Financial Services Pvt Ltd & middot; 판권 소유 및 중재; 그리고 우리의 사이트 맵 & middot; 모든 로고 & amp; 상표는 그들의 각각의 소유자 & middot에 속한다;


원유 거래.


교육 모드 & # 8211; 녹화 된 비디오.


Intraday Trading이란 무엇입니까? & # 8211; 어디에서 최대. 보유 기간은 하루입니다.


세그먼트가 & # 8211; 원유 (선물 시장)


유효성 & # 8211; 1 개월 (6 월 15 일 ~ 2017 년 7 월 14 일)


Intraday 거래 소개. Crude Oil Intraday Trading의 리스크 관리. 원유 거래 내 머니 관리. Intraday 거래의 주문을 처리하십시오. 레버리지 & amp; 증거금 계산. 중개, 세금 및 요금 계산. 원유 현물 거래 전략의 예.


기술.


Intraday Trading System에서 위의 모든 거래 구성 요소를 Intraday Trading Strategy의 예와 통합하는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이것은 직업 상인이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아직 리뷰가 없습니다.


이 제품을 구매 한 고객 만 로그인하여 리뷰를 남길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