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25 March 2018

Forex 싱가포르 달러 - 필리핀 페소


세계의 신뢰할 수있는 통화 당국.


1 SGD에서 PHP로보기.


XE 시장 분석.


북미 버전.


공화당 상원의 원인 마르코 루비오 (Marco Rubio) 상원 의원이 법안에 반대표를 던진 뒤 공화당 소속 인 마이크 리 (Mike Lee)와 함께 어린이 세액 공제를 요구하면서 세제 개혁 법안에 대한 불확실성으로 달러가 대부분 더 부드럽게 거래되고있다. 자세히보기 & # X25B6;


유럽 ​​판.


유로화와 엔화, 호주, 뉴질랜드 및 캐나다 달러에 대해 신선한 손실을 기록하면서 ECB의 발표 및 지침에 따라 달러화가 어제 대비 유로화 대비 강세를 보였습니다. 자세히보기 & # X25B6;


아시아 판.


달러는 미국 의회가 세금 개혁안에 합의 할 것이라는 희망 개선에 크게 힘 입어 금요일 뉴욕 증시에서 크게 상승했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지수는 산업계에서 약간의 하락을 보였으므로 유입 데이터는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자세히보기 & # X25B6;


XE 라이브 환율.


아시나요?


XE 통화 도구.


SGD - 싱가포르 달러.


우리의 통화 우선 순위는 싱가포르 달러에서 가장 인기있는 싱가포르 달러 환율이 SGD에서 MYR로 변환되고 있습니다. 달러의 통화 코드는 SGD이고 통화 기호는 $입니다.


PHP - 필리핀 페소.


우리의 통화 순위는 가장 인기있는 Philippines Peso 환율이 USD to PHP 비율임을 보여줍니다. 페소의 통화 코드는 PHP이고 통화 기호는 is입니다.


인기있는 통화 프로필.


XE 계정을 만드십시오.


Rate Alerts와 같은 프리미엄 XE 서비스에 액세스하십시오. 자세히 알아보기 ▶


필리핀 페소에서 싱가포르 달러로 변환.


PHP 필리핀 페소.


스페인 은화에서 파생 된 필리핀 페소는 17 세기와 18 세기에 아메리카 대륙과 동남아시아에서 널리 보급 된 오초 또는 스페인 달러를 의미합니다. 필리핀 페소는 1852 년 5 월 1 일에 소개되었습니다.


SGD 싱가포르 달러.


1965 년 싱가포르 독립 이후 2 년 만에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브루나이의 화폐 동맹이 무너졌다. 싱가포르는 1967 년에 최초의 독립적 인 동전과 메모를 발행했습니다. 브루나이 달러와의 호환성은 여전히 ​​유지됩니다.


싱가포르 달러 (SGD)으로 필리핀 페소 (PHP)


싱가포르 달러 (SGD)으로 필리핀 페소 (PHP) 환율 오늘 :


이것은 싱가포르 달러 (SGD) - 필리핀 페소 (PHP)로 변환 중, 당신은 그들 사이에 최신 환율을 찾을 수 있으며, 1 분마다 업데이 트됩니다. 그것은 두 통화 변환의 환율을 보여줍니다. 또한이 통화 쌍의 기록 차트를 보여줍니다.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있는 기간을 선택하십시오. 통화 쌍을 반전 하시겠습니까? 싱가포르 달러 (SGD)으로 필리핀 페소 (PHP)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환율 업데이트 : 12 월 17,2017 05:50 UTC.


전체 역사는 SGD / PHP History를 방문하십시오.


이 페이지에 링크 - 만약 당신이 좋아하면 것인지 링크 싱가포르 달러 (SGD)으로 필리핀 페소 (PHP) 환율. 복사하여 아래 HTML을 귀하의 페이지에 붙여 넣으십시오 :


필리핀 페소 (PHP)과 싱가포르 달러 (SGD) 유통 환 비율 변환 계산기.


이 필리핀 페소과 싱가포르 달러 변환기는 2017 년 12 월 17 일부터 환율로 최신입니다.


필리핀 페소 왼쪽에있는 상자에 변환 할 금액을 입력하십시오. & quot; 통화 교환 & quot; 싱가포르 달러를 기본 통화로 설정하는 방법. 를 클릭하십시오 싱가포르 달러 또는 필리핀 페소 저 통화와 모든 다른 통화 사이의 변환합니다.


2017 년 12 월 15 일


2017 년 12 월 15 일


필리핀 페소 통화는 안으로 있는다 통화는 필리핀 (PH, PHL). 싱가포르 달러 통화는 안으로 있는다 싱가포르 (SG, SGP). 상징은을 위해 PHP 쓸 수 있는다 P. 상징은을 위해 SGD 쓸 수 있는다 S $, 그리고 SGD $. 필리핀 페소으로 분할된다 100 centavos. 싱가포르 달러으로 분할된다 100 cents. 필리핀 페소에 대한 환율은 2001 년 12 월 15 일 The International Monetary Fund에서 최종 갱신되었다. 를 위해 환율은 싱가포르 달러 최후로 위에 2021 년 12 월 15 일에 새롭게했다 국제 통화 기금. PHP 개의 변환율에는 6 개의 유효 숫자가 있는다. SGD 개의 변환율에는 6 개의 유효 숫자가 있는다.


인기있는 전환 수.


통화 시작.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이 통화 계산기는 유용 할 것이라는 희망으로 제공되지만 보증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상품성 또는 특정 목적에의 적합성에 대한 묵시적 보증조차하지 않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