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8 March 2018

Betdaq 거래 전략


Betdaq 거래 전략
Betfair 거래를위한 스프레드 시트가있는 축구 전략.
축구 확률은 목표 및 시간과 관련하여 매우 예측 가능합니다.
이 풋볼 전략은 모두 득점 득점과 시간 경과에 의존합니다.
여기에 표시된 축구 전략은 Betfair 축구 시장을 사용하여 개발되었습니다.
Betfair를 사용하여 축구 시장에서 배팅 또는 배팅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거래 방법은 게임에서 일어나는 일에 대한 귀하의 독서에 따라 거래 옵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담보 기법과 보험 베팅을 사용합니다.
모든 도박 전략은 위험을 동반합니다.
이러한 거래 전략은 위험을 줄이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NEW "Free Calcs"메뉴의 무료 온라인 계산기를 살펴보십시오. 웹 페이지.
Betfair의 거래 전략.
2 Betfair 시장에서 네덜란드와 헤지의 정확한 점수 시장.
경기 확률 마켓.
네덜란드와 헤지는 2 개의 Betfair 시장에서 균형 잡힌 스테 킹을 사용합니다.
트레이딩 축구를위한 첫 번째 스프레드 시트를 놓거나 내기를하십시오.
Betfair는 2 개의 관련 시장에 베팅하고 레이즈를하면 두 시장에서 우리의 전체 시장 지위를 보여줄 수 없습니다.
우리의 내기 교환은 2 개의 개별 시장에서 우리의 시장 지위를 보여줄뿐입니다.
Betfair는 2 개 시장의 손실 또는 이익을 합산하여 표시 할 수 없습니다.
2 개의 축구 & quot; 네덜란드어 & 헤지 & quot; 아래의 스프레드 시트는 커미션 공제를 포함하여 2 개 시장 전체에서 Google의 전체 시장 지위를 보여줌으로써 그 문제를 극복합니다.
아래의 네덜란드 및 헤지 스프레드 시트는 축구 시장에서 사용하도록 설계되었지만 모든 스포츠에서 2 개의 관련 시장을 대상으로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커미션을 받기 전에 손실을 공제 할 수 없습니다.
우리가 Betfair의 2 개 이상의 시장에서 거래 할 때, 우리는 전체 무역으로 인한 이익을 볼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수수료 공제는 우리의 전체 무역을 적자로 만들 수 있습니다.
우리가 거래하는 동안 그것은 분명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한 시장에서의 손실은 2 위의 시장에서 수수료가 공제되기 전에 공제되지 않으므로 하나가 아닌 2 개의 시장에서 거래가 비쌀 수 있습니다.
같은 것을 두 번 거래하지 마십시오.
2 개 이상의 관련 시장에서 거래하는 경우 동일한 거래를 두 번하지 않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스코어 0-0, 1-0, 0-1은 1.5 이하 골과 동일합니다.
점수를 매기고 1.5 이하 골을 넣는 것은 실수 일 것입니다.
실수로 다른 시장에서 동일한 일을한다면, 한 번에 두 번이 아니라 동일한 결과로 두 번 지불 할 수 있습니다.
같은 것을 걸었고 승자를 치지 않으면 예상보다 많은 패배를 당할 것입니다.
Betfair 시장 간의 관계를 확신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Betfair는 특히 축구 경기와 같은 이벤트에서 다양한 시장을 제공합니다.
이 시장들 중 상당수는 하나의 시장에서 베팅하고 다른 시장에서 동일한 것을 쌓거나, 두 가지 모두에 베팅하거나, 두 가지로 놓을 수 있다는 점에서 서로 관련이 있습니다.
승자는 단 한 명뿐입니다.
지름길로서 이러한 관련 시장은 거래를하면서 시간을 절약하고 일을 단순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이러한 "Betfair 지름길 시장" Betfair에게 가장 유익합니다.
단일 시장에서 거래하는 경우 수수료는 수수료를 지불하기 전에 상금에서 차감됩니다.
우리가 2 개의 관련 시장을 거래하는 경우, 한 시장에서의 손실은 2 차 시장에서 위닝으로부터 공제되지 않으므로 전체 거래의 총 이익보다는 하나의 시장에서 총 위닝에 대해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또한 한 시장에서 큰 손실이 있지만 전반적인 손실에 대해서는 2 위 시장에서 소액의 위닝이있는 경우 2 차 시장에서 얻은 위닝 수익의 총액에 대해 수수료를 지불하게됩니다.
전체 무역이 모두 동일한 시장에서 이루어진다면, 잃어버린 무역에 대해 지불 할 커미션이 없을 것입니다.
이미 위의 사항을 이미 알고있을 것입니다.
커미션 이전에 공제되지 않은 추가 커미션 지급 및 손실은 어떠한 우대도하지 않지만 Betfair가 커미션을 수령 할 때 커다란 승자가 될 것입니다.
우리 모두는 어느 시점에서 2 개의 관련 시장을 교역하지만 비용이 많이들 수 있습니다.
2 개 시장에서 우리의 전체 거래를 추적하고 권리를 양도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아래 스프레드 시트는 Betfair의 Correct Score 시장을 경기 확률, Under / Over Goals 등과 같은 다른 관련 시장과 거래하기 위해 특별히 고안되었습니다.
균형 잡힌 족쇄를 사용하여 거래를하는 것은 간단하게 "In Play"스테이크의 크기를 추측하는 것보다 쉽게 ​​작업 할 수 있습니다. 전투가 열리는 동안 압력이 가해 졌을 때.
이 스프레드 시트는 2 개의 섹션으로 나뉩니다.
이 개별 섹션은 단일 시장 또는 2 시장을 결합한 헤지 (네덜란드어) 및 헤지 (헤지)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커미션을 공제하기 전에 Dutching 스테이크가 균형을 이루고 양쪽 시장에서 동등한 이익 또는 손실을 가져옵니다.
개별 선택을 헤지하고 스프레드 시트는 그 단일 선택을 동등한 이익이나 손실로 교환하기 위해 필요한 스테이크를 보여줍니다.
소수점 이하 자리수로 계산 된 Excel 계산으로 인해 Betfair 화면에 표시되는 값과 약간 다를 수 있습니다.
스테이크 크기에 따라 일반적으로 스프레드 시트와 Betfair 사이에는 펜스 차이 만 있어야합니다.
이 스프레드 시트를 사용하여 2 개의 다른 시장에서 여러 가지 선택을 베팅하십시오.
또한, 베팅을 한 후에, 그 트레이드의 동등한 부분에 대해 개별 베팅을하십시오.
스프레드 시트는 두 시장을 합친 수수료 공제 후 우리의 전체 시장 지위를 보여줍니다.
PayPal을 통한 결제 후 & quot; 판매자로 돌아 가기 & quot;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그러면 PayPal에서 Excel 스프레드 시트 파일을 얻을 수있는 다운로드 웹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스프레드 시트를 사용하여 1 개 또는 2 개의 Betfair 시장에서 동등한 이익 또는 손실을 위해 여러 가지 선택을 베팅하는 데 필요한 지분을 표시하십시오.
그런 다음, 확률이 변할 때마다 개인 선택을 동등한 이익 또는 손실에 대해 선택을 균등하게하기 위해 선택하십시오.
도박을 한 후, 그 개인 베팅을 위해 시트에 lay odds를 입력하면 시트는 그 개인의 선택을 동등한 이익이나 손실로 균등하게하기 위해 필요한 스테이크를 보여줍니다.
우리의 위치는 2 개의 단일 시장에서, 그리고 2 개의 시장을 합쳐서 보여집니다.
수수료 공제가 스프레드 시트에 내장되어 있습니다.
이 스프레드 시트를 사용하여 2 개의 다른 시장에서 여러 가지 선택을하십시오.
또한, 낳은 후, 무역의 그 부분을 균등하게하기 위해 개인을 배치하십시오.
스프레드 시트는 두 시장을 합친 수수료 공제 후 우리의 전체 시장 지위를 보여줍니다.
PayPal을 통한 결제 후 & quot; 판매자로 돌아 가기 & quot;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그러면 PayPal에서 Excel 스프레드 시트 파일을 얻을 수있는 다운로드 웹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스프레드 시트를 사용하여 1 개 또는 2 개의 Betfair 시장에서 동등한 이익 또는 손실을위한 여러 선택을하는 데 필요한 지분을 표시하십시오.
그런 다음 확률이 변경 될 때 개인 선택을 동등한 이익 또는 손실에 대해 선택에 동등하게하기 위해 내기를 선택하십시오.
세운 후 베팅 확률을 시트에 입력하면 해당 개인 배정을 균등하게하거나 균등하게하기 위해 베팅 스테이크가 표시됩니다.
우리의 위치는 2 개의 단일 시장에서, 그리고 2 개의 시장에서 결합되어 있습니다.
수수료 공제가 스프레드 시트에 내장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고지. 아래 비디오에서 보여지는 Betfair 컨텐츠는 데모 용이며 The Sporting Exchange Limited의 종류 승인을 받았습니다. © The Sporting Exchange Limited.
아래 동영상은이 2 가지 스프레드 시트의 Dutching 부분을 보여줍니다.
비디오 1은 스프레드 시트 입력 및 Bet First 스프레드 시트를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비디오 2는 Lay First 스프레드 시트를 보여줍니다.
이 시트에 대한 스프레드 시트 입력은 비디오 1 번에 나와 있습니다.
이 동영상을 더 크게 보려면 4 개의 모서리가있는 오른쪽 하단의 작은 아이콘을 클릭하십시오.
한 동영상에서 다음 동영상으로 이동하려면 & quot; 다음 & quot; 화살표, YouTube 화면의 왼쪽 하단.
아시다시피 점수가 0-0으로 유지되는 동안 1.5 이하 목표의 확률은 게임에서 시간이 지남에 따라 떨어집니다.
킥오프 전에 1.5 이하 골에 대한 베팅은 스코어가 0-0으로 유지되는 동안 언제든지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득점 득점 후 올바른 점수 시장 (아직 경기 중)과 1.5 미만 목표 중 1-0 또는 0-1은 동등한 시장이됩니다.
1.5 이하 골키퍼의 확률은 여전히 ​​플레이 중 어느 쪽이라도 1-0 또는 0-1과 거의 동일합니다.
상반기의 한 골 이후에 시장은 더 많은 목표를 기대하기 때문에 1.5 골 이하의 확률은 킥 오프 이전보다 첫 골 후에 더 클 수 있습니다.
그런 경기에서는 상당한 손실로 골을 넣지 않고 골이 터지 자마자 1.5 이하 골을 넣을 수 없다.
그런 트레이드에서 이익을 내기 위해 퇴장하는 것은 보통 게임에서 패스 할 때까지 기다리는 동안 1.5 득점 이하의 확률로 떨어지도록 땀을 흘린다.
우리가 기다리는 동안, 우리는 전체 무역을 잃어버린 내기로 만드는 두 번째 목표의 위험을 감수합니다.
이 '1.5 미만의 보험 대상' 전략은 점수를 교환하여 대부분의 게임에서 그 문제를 해결합니다.
0-0, 1-0 및 0-1로 평가하고 1.5 위 골 이내 시장에 단순히 도박하고 배치하는 대신 보험을 사용합니다.
킥 오프 전에 올바른 점수 시장에서 점수를 내기. 킥 오프 전에, 0-0 결과에 대한 보험으로 레이를 배치하십시오. 경기가 0-0으로 진행됨에 따라 우리는 베팅을하여 시장을 나가고 보험금을 베팅하면 전반적인 이익을 얻습니다.
게임에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수가 0-0 인 동안이 이익이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목표가 채점되면 전체 이익을 얻기 위해 올바른 점수 시장에서 Play 점수 (1-0 또는 0-1) 중 하나를 전체 이익 또는 허용 가능한 손실로 둡니다.
약 30 분이 지나면 목표에 따라이 전략을 적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전략을 교환 할 때 우리는 0-0, 1-0 & 0의 매우 예측 가능한 확률을 베팅하고 놓습니다. 0-1.
점수가 0-0으로 유지되는 동안 우리는 이익을 위해 퇴출하려고합니다.
목표가 득점 되었다면, 우리 보험 레이아웃의 이익은 종종 우리가 1-0 또는 0-1에 놓기 전에 게임을 통과 할 때까지 기다리지 않고도 이익을 위해 거래 할 수있게합니다 (어느 것이 든 여전히 플레이 중) 우리 무역을 끝내라.
초기 목표는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또한 1.5 이하 목표를 포함하는 모든 거래와 마찬가지로 2 개의 빠른 목표는 거래의 종료를 의미하지만, 보험 계약은 우리가 전체 내기 지분을 잃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리는 첫 번째 목표가 경기 초반에 득점되거나 2 개의 빠른 목표가 채점되면 한 가지 목표를 달성 한 후 이익을 위해 거래하고 보험금을 허용 수준까지 낮추도록 보험 계약을합니다.
상반기에 목표가 없거나 한 가지 목표만을 가진 낮은 점수의 게임을 선택할 수 있다면이 전략은 장기적으로 일관된 이익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승률이 올바른 점수 시장에서 어떻게 수행되는지에 대한 설명을 보려면이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또는 '축구 확률'을 클릭합니다. 탭을 클릭하십시오.
보험 엑셀 스프레드 시트 Ј10으로 1.5 목표 미만 헤지.
스프레드 시트를 보려면 Excel 2000 이상 버전이 필요합니다.
이 스프레드 시트는 다음에 요구되는 스테이크를 보여줍니다.
킥 오프 전에 스테이크를 균형 잡기 위해 올바른 점수 시장에서 네덜란드 내기 점수.
3 개의 개인 점수 0-0, 1-0 & amp; 0-1.
이 전략을 설명하는 동영상에 대한 링크는 구매 후 제공됩니다.
또한 상세한 기록이 있습니다.
PayPal을 통한 결제 후 & quot; 판매자로 돌아 가기 & quot;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그러면 PayPal에서 Excel 스프레드 시트 파일을 얻을 수있는 다운로드 웹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보험 스프레드 시트가있는 1.5 목표 미만 헤지 가격 = Ј10.
지불은 PayPal로 이루어 지지만 아래 지불 버튼을 사용하기 위해 PayPal 계정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외부인이 경주에서 이기면, 지불금을 거의 내지 않고 지불금을 내지 않습니다.
또 다른 전략은 여러 명의 주자를 배치하는 것이지만 하나의 주자를 패자로 만드는 것입니다.
이 전략을 사용하면 전체 필드를 배치하지 않고 몇 가지 선택 만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잃어버린 희망에 하나의 선택을하는 것과 같지 않습니다.
이 전략을 사용하여 올바른 점수 시장에서 여러 점수를 올리거나 First Goal Scorer 시장에서 여러 선수를 배치하고 첫 번째 순위를 제외한 모든 순위에서 승리 할 수 ​​있습니다.
이 랭크가 잃을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FIRST Lay으로 우승 점수 라인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원하는만큼 점수 선을 배치하십시오.
더 많이 놓을수록 더 큰 이익을 얻습니다.
또한, 하나 이상의 Lay을 포함하는 다른 모든 Laying 전략과 마찬가지로, 모든 Lay은 자신의 책임을 줄입니다.
이 경우 귀하의 유일한 책임은 귀하의 1 차 판정 일 것입니다.
더 많은 Lays를 만들수록 그 책임은 줄어들고, 다른 모든 Lay의 이익은 증가합니다.
경기가 자신이 배치하지 않은 점수로 끝나면 지불금이 전혀 들지 않습니다.
당신은 정리하여 모든 ЈЈЈ의 총 winning을 얻습니다.
단 하나의 잃어버린 레이는 당신이 눕힌 첫 번째 스코어 라인에있을 것임을 기억하십시오. 너는 다른 모든 것에 이기게 될 것이다.
첫 번째 목표 득점 시장에 플레이어를 배치하는 경우는 완전히 동일합니다.
목록에있는 모든 플레이어를 먼저 득점하지 않도록 지정할 수 있습니다.
그 선수를 배치하고, 먼저 득점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선수를 배치하십시오.
이 다른 Lays는 당신의 타겟 플레이어의 부채를 감소시킬 것입니다.
우리가 잃는 유일한 레이는 당신이 눕힌 첫 번째 플레이어가됩니다. 너는 다른 모든 것에 이기게 될 것이다.
이 스프레드 시트를 사용하여 경마에있는 많은 말, 골프 토너먼트의 골퍼, 다트 대회의 다트 선수 등을 배치 할 수 있습니다.
기본 전략. 올바른 점수 시장 (또는 귀하가 선택한 다른 시장 - 말, 골프, 테니스 토너먼트 등) : -
킥오프 전에, 당신이 잃을 표적 라인을 결정하십시오.
당신은 다른 점수를 매김으로써 그 선택에 대한 부채를 줄일 것입니다.
그 득점 선과 몇 가지 다른 것들을 놓으십시오.
"임의의 다른 점수"를 포함하여 통상적으로 17 개의 스코어 라인이있다. 우리가 할 수있는 것.
우리는 4 개의 득점 랭크 (예를 들면)를 놓을 수는 있지만, 오직 하나만 우리에게 손실을 줄 것입니다.
우리는 17 번째 줄 중 하나 일 수있는 첫 번째 줄을 긋습니다.
그 다음 우리는 2 점 득점 선, 3 위, 4 위를 기록했습니다.
우리가 원한다면 우리는 더 많은 점수 선을 긋을 수 있습니다.
이 두 번째, 세 번째 및 네 번째 줄은 정상적인 일련의 줄이하는 것처럼 우리의 첫 번째 줄에서 우리의 책임을 줄이지 만, 우리가 정확하게 말하면 -
우승자가 우리가 쌓아 놓은 4 개의 점수에서 오지 않는다면, 우리는 4 개의 성공적인 레이를 가지고 있으며, 지불금없이 정리합니다.
승자가 2, 3 또는 4의 점수를 얻은 경우 수익을 올립니다.
우리의 첫 번째 점수 라인이 이기면 우리는 손실을 겪지 만, 점수 라인 2, 3, 4에 성공하면 부채가 감소합니다.
이 전략은 2 개 (또는 그 이상)의 득점 라인을 잃어 버리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또는 First Goal Scorers, 말 등)
다시 한번, 우리는 전체 필드를 배치하지 않고 몇 가지 점수 라인을 만듭니다.
과정은 똑같지 만, 이번에는 2 개의 득점 득점 몫이 빗나가게됩니다.
스코어 라인 1과 2의 부채는 스코어 라인 3 이상의 추가 레이즈로 감소합니다.
2 개의 점수 라인을 목표로 삼는이 전략에는 2 가지 장점이 있지만 분명히 단점이 있습니다.
점수 라인 2의 스테이크에 의해 점수 라인 1에서 책임의 큰 부분이 축소됩니다.
점수 라인 1의 스테이크에 의해 점수 라인 2에서 커다란 책임이 줄어 듭니다.
이 전략은 점수 선 1과 2가 짧은 확률에있는 경우 특히 효과적입니다.
단점은 1 대신 우리에게 2 개의 득점 라인이 달려 있다는 것입니다.
1 또는 2 패자 Excel 스프레드 시트 Ј10.
스프레드 시트를 보려면 Excel 2000 이상 버전이 필요합니다.
이 1 또는 2 패자 스프레드 시트는 1 개 또는 2 개의 타겟 선택에 대한 책임을 줄이기 위해 최대 20 개까지 레이크하는 데 필요한 레이 스테이크를 즉시 계산합니다.
물론 축구 경기와 다른 모든 이벤트에이 스프레드 시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Excel 파일에는 tenner에 대한 2 개의 스프레드 시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 패배자 스프레드 시트.
첫 번째 선택 만이 부정적 책임을지게됩니다.
2 개 이상의 선택을하면, 2에서 20까지의 선택에서 이익이 남습니다.
2 패배자 스프레드 시트.
처음 두 선택 만 부정적 책임을지게됩니다.
3 개 이상의 선택을하면, 3에서 20까지의 선택에서 이윤이 생깁니다.
Layed 선택 항목이 하나도 없으면 "Skinner"가있는 모든 Lay 금액의 총 with로 정리합니다.
선택 항목이 많을수록 : -
귀하의 부채가 귀하의 목표 선택에 덜 부합됩니다.
다른 Layed 선택시 더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스키너"에 대한 지불금이 클수록 - 당신이 배치하지 않은 선택.
PayPal을 통한 결제 후 & quot; 판매자로 돌아 가기 & quot;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그러면 PayPal에서 Excel 스프레드 시트 파일을 얻을 수있는 다운로드 웹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1 또는 2 패자 스프레드 시트 가격 = Ј10.
지불은 PayPal로 이루어 지지만 아래 지불 버튼을 사용하기 위해 PayPal 계정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올바른 점수 시장.
노련한 상인이든 초보자이든, 이 전략은 매우 안전한 거래 방법을 제공합니다.
당신이 정확하게 스테이크를 제공한다면, 당신은이 전략을 사용하여 헤지 할 수 있다면 당신의 첫 번째 스테이크에서 좋은 백분율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전략의 장점은 첫 번째 헤지가 아닌 내기 우선 헤지 (Bet First Hedge)라는 것입니다.
Lay First 헤지 (오즈 증가)를 사용할 때마다 수익은 항상 원래의 Lay 스테이크보다 작지만 Bet First 헤지 (배당률 감소)로 수익은 원래 Bet 스테이크보다 커질 수 있습니다.
이벤트가 귀하를 상대로 가면 Dutching 전략이 제안되어 경기에서 계속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시작 전에 올바른 점수 시장에 1-1 베팅을하십시오.
보험에 가입하십시오.
목표가 없어도 아무 것도하지 마십시오. 심지어 깰 수도 있습니다.
레이즈 확률이 원래의 베팅 확률보다 낮 으면 목표가 채점되면 원래의 1-1 베팅 점수를 놓습니다.
위험의 예.
목표는 득점을 할 수 있지만 성공적인 헤지를 가능하게하기 위해 1-1 확률은 충분히 단축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첫 번째 골은 경기 초반에 득점 될 수 있습니다. 또는 게임이 매우 일방적으로 보이면 마켓이 패배로 점수가 1-1로 떨어지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점수가 1-0 또는 0-1 인 동안 1-1 Lay 또는 퇴장 전략 베팅을하기 전에 동일한 측면에서 2 골을 넣으면 2-0 또는 0-2로 스코어를 취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문제는 물론 다른 전략에도 적용됩니다.
Match Odds 시장에서 Draw를 거래하고 있다면, 양측 모두 1-1로 점수를내는 빠른 목표는 거래 문제를 일으킬 것입니다.
헤지 1-1 정확한 점수 Excel 스프레드 시트 Ј10.
스프레드 시트를 보려면 Excel 2000 이상 버전이 필요합니다.
이 스프레드 시트는 다음에 요구되는 스테이크를 보여주기 위해 사용될 수 있습니다 :
보험 벳으로 1-1 스코어 라인을 헷지하십시오.
확률이 올바른 점수 시장에서 성공적인 헤지를 위해 충분히 단축되지 않으면 시장 네덜란드어.
이 스프레드 시트는 다른 올바른 점수 거래에도 적합합니다.
PayPal을 통한 결제 후 & quot; 판매자로 돌아 가기 & quot;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그러면 PayPal에서 Excel 스프레드 시트 파일을 얻을 수있는 다운로드 웹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헤지스 1-1 정확한 점수 스프레드 시트 가격 = Ј10.
지불은 PayPal로 이루어 지지만 아래 지불 버튼을 사용하기 위해 PayPal 계정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 전략에는 Dutching과 Hedging이 모두 포함됩니다.
드로우 결과 또는 "패한 팀"에 의한 패에 대한 보험은, 우승 팀의 레이에 의해 제공된다.
이 전략의 목표는 올바른 점수 시장에서 최종 점수에 대해이기는 내기를하는 것입니다.
게임에서 언제든지이를 수행하기 위해 현재 점수에 베팅을 할 수 있으며 득점 득점에 따라 다른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가 목표가 득점됨에 따라 현재의 우승 점수를 계속 베팅한다면 물론 우승할만한 장타를 당했을 것이고 우리 거래에서 종종 손실을 입을 것입니다.
한 팀에서만 베팅을해야한다면 베팅 횟수를 줄일 수 있습니다.
다른 점수의 베팅 횟수를 최소한으로 유지하기 위해 시장에 진입하기 전에 경기가 끝날 때까지 기다릴 수 있습니다.
드로우 결과 또는 패배 팀 득점 목표를 보장하고 게임에서 이기기 위해서는 우승팀에게 아주 작은 보험 레이 (Lay)가 필요합니다.
우리가 우승 팀을 배치한다면, 그 결과가 드로이거나, 우리가 레이를 배치했을 때 잃어버린 팀을위한 승리라면 그 레이는 성공할 것입니다.
우승 한 팀을 매우 짧은 확률로 배치함으로써 우리는 레이즈를했을 때 패배 한 팀의 1-1, 2-2 및 가능한 모든 점수와 같은 점수 라인을 그려야하는 것을 피할 수 있습니다.
그 Lay의 비용은 매우 적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1.04의 확률로 Ј20의 위치는 마이너스 Ј0.80의 책임을 지닙니다.
우리가 1-0으로 점수를 매기고 우승 한 팀을 놓으면 잃는 팀이 동등한 승점을 얻었을 때 우리는 성공적인 평신도를 얻게됩니다.
우승팀의 우승 점수를 얻으려면 현재 스코어를 1-0으로 베팅하고, 2-0, 3-0, 2-1, 3-1, 3-2 및 임의의 쿼트가 필요합니다. 가능한 모든 점수를 내기하는 것이 수익성이 없을 것입니다.
경기가 "Losing Team"의 추첨 또는 승리로 끝나면, "Winning Team"에 성공적인 레이가 있습니다.
경기 후반기 경기 승률 시장에서 승리하는 팀을 배치하십시오.
올바른 점수 시장에서는 현재 스코어 라인에 베팅하고 다음 2 가지 점수를 베팅하십시오.
게임이 진행됨에 따라 올바른 점수 시장에서 필요에 따라 점수를 매기십시오.
최종 점수 결과에 내기를하십시오.
예 . 러시아 - 스웨덴. 유로 2008. 6 월 17 일입니다. 러시아 게임 2-0을 차지했다.
러시아는 50 분에 2-0으로 앞서 나갔다.
러시아는 60 분에 확률이 매치 확률 1.09였다.
러시아는 Ј30을 1.09로 책정하여 책임을진다.
올바른 점수 시장에서, 현재 점수에 2-0을 더하고, 다음 2 개의 가능한 점수를 3-0과 2-1로 꺾고 Ј7.71의 이익을 얻거나 잃습니다.
위의 내용은 & quot; Trade Winning Team & quot;의 스냅 샷입니다. 스프레드 시트.
우승 팀의 평판 확률과 우승 확률을 입력하십시오.
이 경우 점수가 2-0이고 현재 점수가 2-0이고 승리 한 팀의 다음 2 개의 점수는 3-0과 2-1입니다.
승률을 입력하면 스프레드 시트에는 올바른 점수 시장에서 요구되는 스테이크가 현재 점수와 다음 2 개의 가능한 점수로 표시됩니다.
잠재 승률 / 손실 총 이익은 매치 확률 및 정확한 점수 시장에서 전체 무역에 대해 표시되며, 이 경우 Ј7.71입니다.
시장 진입시기가 중요합니다.
게임에서 시장에 늦게 진입하면 득점 시간이 줄어들지 만, 현재 점수와 확률이 높은 팀의 확률은 올바른 점수 시장에서 단축 될 것입니다.
이 전략의 문제점은 목표가 득점 된 후 예를 들어 2-0 또는 0-2 점수로 경기 확률 및 정확도 점수 시장에 진입하기까지 너무 오래 기다리면 경기 확률이 안정화되는 반면 올바른 점수 확률은 계속 줄어 듭니다.
그 효과는 잠재적 인 이익이 줄어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특히 더 많은 득점이 나온다면 더욱 그렇습니다.
그래서. 시장에 진입하기 전에 스프레드 시트를 사용하여 잠재적 이익을 확인하십시오.
이 전략의 장점.
만약 당신이 우승 한 팀을 배치했고 올바른 점수 시장에 베팅을하기 전에 패한 팀이 골을 넣었다면, 우승 팀의 확률은 어느 정도 연장되어야합니다.
이것은 당신의 랭크보다 더 높은 확률로 우승팀에 베팅하여 경기 확률 시장을 헤지 할 수있는 훌륭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상황에서 성공적인 헤지에 필요한 스테이크를 보여주기 위해 헤지 스프레드 시트가 제공됩니다.
Winning Team Excel 스프레드 시트 Ј5를 교환하십시오.
경기 확률 시장에서 우승 팀을 선택한 다음 올바른 점수 시장에서 우승 팀을위한 다음 우승 점수 라인의 확률을 스프레드 시트에 입력하십시오.
이 스프레드 시트는 다음에 요구되는 스테이크를 보여줍니다 :
현재 점수를 동등한 가치에 올리거나 입력 한 확률로 이익이나 책임을 잃어 버리십시오.
귀하의 거래를 평등하게하기 위해 더 많은 점수를 얻으십시오.
조정 기능을 통해 승패를 호소 할 수 있습니다.
헤지 스프레드 시트도이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것들은 언제든지 시장을 나가기 위해 사용될 수 있으며, 어떤 경우에도 그 기회를 바꾸기 위해 사용될 수 있습니다.
시장. 축구, 말, 크리켓, 테니스, 스누커. 아무것도.
내기 우선 또는 배치 우선, 아무런 차이가 없습니다.
이 스프레드 시트는 거래를 평등하게하기 위해 필요한 스테이크를 보여줍니다.
이로 인해 매치 확률 (Match Odds)이 매겨진 승부 차기 팀 (Bill of Winning Team)이 1.02의 확률로 Ј97의 마이너스 Ј1.94에 달하는 빚을지게되었습니다.
"더비는 하프 타임 직후에 2-0으로 승리했다. 나는 60 분 정도 기다렸다가 2-0, 3-0, 2-1로 뒤져서 짧은 가격에 Derby를 낳았다.
경기가 80 분에 가까워짐에 따라, 지금 헤즈 헷드했다면 Ј15에 머물 렀습니다 (뛸 수만 있다면 점수는 24 점이됩니다).
버밍엄은 공격에 위험 해 보였고 목표가 달성되면 다른 점수를 되돌릴 필요가 없기 때문에 정확한 점수로 Ј15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몇 분만 가면 부상 시간이되었으며, 버밍엄은 득점했고 나는 보수적으로 행동했다.
그 다음 그들은 다시 득점했습니다!
물론, 나는 아직 Derby에 Ј90 + lay를 가지고있다.
수익성 높은 날.
정확한 통계가 무엇인지는 알 수 없지만 지난 10 분간의 경기에서 많은 득점이 나온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경기를 지켜 보는 경우 확실히 고려해야 할 전술입니다.
내 이익은 줄어들지 만 잠재적으로 내 손실은 또 다른 목표가 들어가야합니다.
2-0이 2-2로 자주 바뀔 것으로는 기대하지 않지만, 보너스를한다면!
저는 Steven의 베팅을 입력하고 아래의 데모 스프레드 시트를 작성합니다.
Betfair Screen 열은 그가 Betfair에서 보았을 것입니다.
헤지 (Hedge) 열은 3 가지 헤지 거래의 결과를 올바른 점수로 표시합니다.
그것들을 합쳐서 수수료 정산 이전에 득점 득점이 15.02, 5 % 커미션이 14.27이었을 것입니다.
매치 확률 (Match Odds)에 대한 그의 이익은 커미션 공제 후 92.15입니다.
"All 3 mkts Net" 칼럼은 2 개 시장에서 수수료 공제 후 그의 무역 결과를 보여줍니다.
2-2로 끝나는 게임의 경우, 2-2의 점수로 표시되는 두 시장에서의 5 % 커미션 이후의 이익은 1066.42입니다.
의견 2008 년 9 월 20 일.
이게 어떻게 될지 알려줘야 했어.
나는 평소에 무승부 대신에 오늘 이것을 시험하기로 결정했다.
나는 이것을 사용하여 오늘 아침 네 번째 베팅을 마쳤으며 $ 8에서 $ 65 사이의 전반적인 이익이 다양했다.
내 유일한 '오류' : - $ 8의 수익금이 나온 첫 번째 경기, 나는 우승 한 팀의 레이 사이드에 충분히 넣지 않았다.
내가 말할 수있는 것은 & quot; 와우 & quot;입니다. 이것은 배럴에서 생선을 쏘는 것에 가깝습니다!
나는 Laying The Winning Team이 나의 "백본"이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축구 전략.
앨런, 밴쿠버, 캐나다.
피드백 2009 년 3 월 24 일. 지금은 노련한 & quot;이기는 팀 & quot; 상인 :-
& quot; Trade Winning team & quot;에서 많은 성공을 거두고 있습니다. 스프레드 시트.
저는 대개 10 ~ 35 달러의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 100 달러를 기준으로합니다) 대부분의 시간.
제가 효과적인 것으로 밝힌 전략은지도 팀의 가격이 대개 1.25 정도 인 약 50 분에 정확한 점수를 되 찾는 것입니다.
그들이 거대한 리드를 가지고 있지 않다면, 나는 더 나은 가격 때문에이기는 팀의 가장 정확한 점수 (4-5 결과)를 모두 커버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우승팀에 내 레이를 배치하기 전에 우승 팀의 가격이 1.10 이하로 내려갈 때까지 조금 기다립니다.
올바른 점수에 대한 초기 백 베팅이이기는 팀 (즉, 1.25)의 높은 가격을 기반으로하기 때문에 약간의 수익 증가가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1.05로 대신 해고 할 수 있다면 약간의 보너스입니다 .
특히 우승 한 팀이 한 골의 여백 밖에없는 경우 위험 요소를 지니지 만, 후행 팀이 점수를받을 수 있다고 생각하면 대개 내 "올바른 점수"에 잠재적 인 추첨 점수를 포함합니다. 백 베팅.
예를 들어 점수가 2-1 인 경우 보험으로 2-2 스코어를 커버 할 것입니다. 나는 Wining 팀에 레이를 놓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나는 선도 팀의 가격이 1.10 이하로 내려갈 때까지는 현재 스코어의 가격이 너무 낮아서 잠재적으로 얻을 수있는 이익을 많이 죽이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나는 선두 팀이 10 점 만점에 적어도 9 점을 추측 할 것이라고 추측한다.
물론 다른 팀이 동등 / 계속 진행할 때 대기 가격으로 올라가는 위험을 감수해야합니다.
앨런, 밴쿠버, 캐나다.
이것은 더 큰 이익을위한 Alan의 전략이지만 위험은 약간 더 높습니다.
게임이 끝난 후 한 팀이 와인을 깎고 현재 점수에 베팅하고 승리 한 팀의 잠재적 인 승리 점수를 더합니다. 경기에 시간을 할애하고 승리 한 팀의 레이 확률을 줄여야합니다. 이기는 팀을 경기 초기보다 더 짧은 확률로 배치하십시오 (당신이 승리 팀 점수 라인에 도전했을 때). 이기는 팀이 이기면, 당신은이기는 내기가 있습니다.
잃는 팀이이기거나 게임이 그려지면 & quot;이기는 팀 & quot; 베팅하고 낳을 때 ..
PayPal을 통한 결제 후 & quot; 판매자로 돌아 가기 & quot;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그러면 PayPal에서 Excel 스프레드 시트 파일을 얻을 수있는 다운로드 웹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무역 팀 우승 팀 엑셀 스프레드 시트 가격 = Ј5.
지불은 PayPal로 이루어 지지만 아래 지불 버튼을 사용하기 위해 PayPal 계정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개인 정보 : - 이 웹 사이트에는 개인 정보가 수집되지 않습니다.
전자 메일 주소 또는 전달 된 기타 정보는 제 3 자에게 전달되지 않습니다.
Copyright © H. Hutchinson 2017 판권 소유.
웹 사이트에서 텍스트 또는 다른 종류의 내용을 복사하는 행위는 범죄 행위입니다.

Betdaq Trading은 20-60 %의 이익을 창출합니다. 왜? & # 8230;
Betdaq 거래는 현재 상인을 얻는 데 20 ~ 60 % 더 많은 수익을 제공합니다. & # 8230;
그리고 주말에도 다시 충돌하지 않았습니다!
Betfair에 불만을 품고있는 고객이 얼마나되는지 알기는 어렵지 않습니다. 'Helpdesk & # 8217; 트위터에 계정.
그들은 일상적으로 일정한 교환 거래자에게 이익을 내고 커미션을 생성 한 금액에 따라 세금을 부과하고 API가 다운되면 거래 조건을 참조합니다. 언제든지 거래를하고 있다면 자주.
어제도 예외는 아니 었습니다. & # 8230; & # 8216; 헬프 데스크 & # 8217; & # 8216; Sorrydesk & # 8217; 그것은 왜 다시 실패했는지에 대한 어떠한 설명도 제공하지 않습니다. 현재 CEO 인 Breon Corcoran이 방금 £ 10,000,000 보너스를받은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하지 않으실 수 있습니다. 분명히 그는 온라인 베팅 교환을 & # 8217; & # 8230; 더 많이 그것을 죽였고, 나의 의견으로 종래의 저작업자의 목록에 합류했다.
그럼 그게 우리에게 상인을 남겨 둡니까? 물론 현금은 여전히 ​​많습니다. & # 8230; 그것의 짐을 실제로, 그러나 우리는 우리의 노력에서 제일 반환을 어디서 얻을 수 있는가?
Betdaq 거래가 대답 인 것 같습니다. 유동성은 아직 동일하지는 않지만 확실하게 개선되고 있습니다!
Betdaq Trading은 실현 가능한 대안이되고 있습니다 & # 8230;
Betdaq 거래는 이전에는 어려웠습니다. 순전히 일치시킬 수있는 돈이 부족했기 때문입니다. 금요일 오후 9시에 Dundalk 경주를하는 것 같아요. Nobody’s watching, the racing isn’t that interesting and everyone’s too busy getting pissed. Who could blame them, right?
[Betdaq trading earlier this week]
However, over the last year there has been a few changes. While the markets still remain a bit ropey on a Monday – Thursday, the remainder of the week is a bit more lively. Betdaq trading is an option over the weekend.
It’s hard to tear yourself away from the other exchange, particularly if you prefer to scalp the prices for a few ticks here and there near to the start. Longer term trades though are quite possible.
The hardest part I find is; exiting the trade.
Have a look above, and then below. The price bounced a little, I was a bit twitchy as I had open trades on Betfair at the same time but it took several ticks to exit in full (due to limited liquidity).
When you weigh up the potential premium charge differences though, it’s not really a problem for this kind of trade at all.
[Betdaq trading on Friday]
Betdaq Trading – The Positives…
The current liquidity is pretty much the only negative for Betdaq trading. With an increase in liquidity on Betdaq and Betfairs increase in incompetency, the future path to Betdaq trading is likely to be littered with gold! In the short-term at least.
As with everything, those that got in first are often in the best opportunity to capitalise. So if you’re just getting into Betfair or Betdaq trading these kind of changes could be a great advantage. And for those already making money on Betfair, it’s even better!
Reduced commission is another positive, it may not seem like a lot but Betdaq’s current commission structure is far more beneficial to Betdaq traders than elsewhere. Over the course of a few thousand markets it soon adds up!
My personal favourite being, there are no ‘Premium Charges’. Hence the headline, a whopping saving of 20-60% for highly profitable traders. For pre-race horse racing traders its big news due to the way Premium Charges are calculated.
Obviously there are no promises on this front, but I’ve never witnessed a Betdaq crash either. Unlike Betfair at the weekend!
[Betdaq trading on as I write this post]
This morning, while writing this post I’ve had a ‘early trade’. Just as a tester more than anything…
There’s not a lot of information to go off in the market at all, which makes business a little trickier. But with Betfair as my guide I’ve managed to make a few quid.
From a stake of £109 that’s not too bad so far… If longer term trading’s your thing then Betdaq trading’s highly advisable. The scalpers may have to wait a little longer though, or be a little selective.
Hopefully there will be more improvements for Betdaq trading in the coming months!
HELP! explain to me what Betdaq trading is and how it works…
Update: In-case you was wondering how the trade above panned out….
Similar stakes were used on Betfair. The main difference being, due to market noise I managed to exit the position at a better price.
On the other hand, there’s no additional charges for me using Betdaq.
Betdaq trading Account – If you haven’t already got one you can HERE.
Betdaq trading FAQ’s –
Where can I get Betdaq trading Software?
A few of the different software vendors that operate on Betfair have a Betdaq version. I use the geeks toy for both, you can grab a copy HERE.
How much does Betdaq trading software cost?
At the moment Betdaq trading software is free. I’d imagine if it become a leading player in on-line betting exchanges that may change, but make the most of it for now!
What is Betdaq trading?
Betdaq trading is just the same a s Betfair trading. If this is the first time you’ve come across it there is an explanation on this link HERE.
What’s your best Betdaq trading advice?
All the usual advice applies, although I’d also make a point to use smaller stakes. When markets are thin in liquidity it’s a lot tougher to get bets matched where you would like. By reducing stake sizes and picking trading opportunities carefully you can still succeed, but keep disciplined. A bad decision in poor liquidity can mean giving away extra profits.
How much can I make from Betdaq trading?
Everyone who’s just discovered this always asks this question. The answer is always the same: you’re the limiting factor. Others before you, and I have made huge sums of money from betting exchangers online. You only have to look HERE . How much you can make from Betdaq trading will depend on your style, time invested, sports traded and mental approach.
소식 탐색.
15 가지 생각 & ldquo; Betdaq Trading Brings 20-60% MORE Profits, Here’s Why… & rdquo;
Betdaq needs to be open to all countries in eu an the liquidity will raise very fast.
i am convinced that betfair sometimes do it on purpose. maybe i’m being paranoid but i have noticed it happens a lot on the irish racing especially in the evening when people won’t make such a fuss. loads of times recently the market just freezes for a while or just stays susspended. it make me wonder if they do it on purpose so there team can dive in and rake up a load of money and no one can trade out. it would be like having the whole market to your self, also i wonder in the in play markets like racing and tennis where there is a delay for us but i bet you they don’t have a delay and they probably have a team of traders working for them making them shit loads. on the tennis you can often see when the price will go up or down as a load of money will start stacking up on the back or the lay side and dissapering on the opposite side and so imagine if you were the only one without a delay. i reckon that’s why they put a delay on in play markets in the first place. something to think about.
I will never again use betfair for trading. Terrible business model and awful customer service.
If Betdaq does gain popularity and volume of traffic/users increases then they will have the same reliability issues as betfair most likely. At the moment nobody complains if Betdaq is down as not many people use it. Obviously competition is good so any recognition betdaq gets or any new exchange providers that enter market will be good for traders but at the moment Betfair is the market leader and not much competition so can get away with what they want. All we can do is keep letting them know of our dissatisfaction and hope they improve until a viable alternative comes along and they start losing business..
Two step authentication lacking from Betdaq, as a security issue that’s not great.
But in all other respects, great to have competition.
Interesting article Caan. I have been trading on Betdaq since their inception. Liquidity, particularly during the week, has been on low side historically. The recently adopted commission structure of 2% for all bet offers is a clever move by Betdaq and, once the small traders and the beleaguered punters at Betfair catch on and switch, this incentive will reduce the put/call margin and improve that liquidity for every market; I have great hopes of large trades even on a rainy Monday at Plumpton!
i have been twice stung by betfair going down/suspending when i have been trading(twice within short period of 6 months–i too wonder if this is deliberate. ) and have lost ALOT of money due to this and in return achieved a £10 sorry voucher–it is extremely dangerous to your financial well being to trade on betfair–and as a happy direct consequence of this i have become a much better bettor and getting better everyday. its far less stressful.
Very, very, interesting article from Caan, have sent this out on social media. And lovely timing as am imminently starting pre-race trading on Betdaq. I don’t get why there isn’t a mass migration from Betfair by all the people that get hit by the commission charge. That would be an awful lot of volume and would surely make up most of the volume that is currently lacking on Betdaq, no? Props to Ladbrokes for bringing in the 2% offer charge and the new interface is the best it’s ever been. The future’s bright, the future’s purple. :o) xx.
Reckon you could stick a video up or two on the Video Pack of a couple of markets traded on Betdaq? After being stung from being unable to trade out of a position on the football on Saturday I’m thinking of having a look at it. I’m assuming liquidity must be okay for big league games much the same as it is for larger racing meets?
I’ll look into it. I keep them quiet small and look for more than a couple of ticks purely because of this.
멋진 기사. 굉장히 유용하다. In think Betdaq is very close to be the future of betting because they gain more and more popularity these days. Trading on Betdaq is very simple and I enjoyed that.
does betdaq have the in running cash out option? When a race or football match starts it seems to disappear from my screen.
I too have had this problem. I think it’s time we all contacted the Gambling Commission because it happens all too often, and the when you complain they throw the, ‘tough titty’ 루틴. I threatened them with the gaming authorities, but I think Betfair is absolutely rank now. Since the became a Sportbook as well, they couldn’t give a fig. If I soaked you a computer or to that kept freezing or switching off, you would expect a refund, but Betfair throw their, terms and conditions at you. How can that be right, or is the commission getting backhanders as well.
Love all the great insights you give us Caan. Bless you and may good fortune be with you always!
회신을 남겨주 답장을 취소하십시오.
무언가를 찾고있다?
사전 경주 거래 가이드 & 파운드; 39.00 테니스 트레이딩 가이드 & 파운드; 39.00 비디오 팩 코스 & 파운드; 147.00.
FROM & OH SHIT & # 8221; TO & # 8220; AHA & # 8221; 12,612 명이 넘는 방문자들과 함께 독점적으로 내 콘텐츠를 공유했습니다.
인기 게시물.
최근 게시물.
카테고리.
트위터에 나를 따라와.
페이지.
부인 성명:
어떤 형태의 도박과 마찬가지로 거래에는 위험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 내에서 공유 된 과거 실적은 향후 실적을 직접적으로 나타내지 않습니다. 우리는 법적으로 정보가 제공되는 특정 결과와 자원에 대한 보장이 없음을 명시해야합니다.

Betfair Trading Tips.
Your Custom Text Here.
Betfair Trading Tips.
The mental boot camp for Betfair traders.
Hello, I am the Zen Trader and welcome to Betfair Trading Tips! This site exists to help you become a better sports trader, whether you are completely new to trading or you’re an expert pro trader Betfair Trading Tips will have something for you.
First of all what most people want from a tipping site is good solid trades; I tend to trade in football, with the odd dabble into cricket and rugby. I tend to trade under 2.5 goals in English league football and I have a very high strike rate which can be checked on Twitter as I tweet all my trades, win or lose.
카테고리.
Trading Strategies is all about exploring different trading strategies and using market information to work out what the best money making strategies are available on Betfair and Betdaq.
If you are new to the world of sports trading then start here, the Starters’ Guide will help you navigate your first steps on your journey to becoming a sports trader.
The meaning of Zen is action with awareness, therefore Zen Trading is all about being aware of what is going on whilst we trade. Zen trading is about gaining control over your emotions, so that you can trade and analyse with crystal clear clarity, which will make you a better trader.
The posts in Insider Trading are there to give you an edge over your fellow Betfair and Betdaq users. In it you will find practical advice on how to structure your research and your trades in order to give you an advantage before and during trading.
Browse tutorials for step-by-step guides which will teach you basic and advanced trading techniques. You will also be able to find how to use and personalise Betfair and Betdaq and how to get started using trading software.
POST ARCHIVE.
Drugs in sport have been around for a long time, but is there such a thing for the Betfair trader? Can you "cheat" your way to success over your fellow traders? Indeed there is a way, and it is a lot safer than the performance enhancers used by athletes in the world of sport.
I have pointed out before that one of the best things about Betfair, is you can profit from sporting teams or individuals who come close to their goals, but end up with no cigar to celebrate.
Around two weeks ago I put on a bet that I was fairly sure would win; however I didn't do what I would usually do for such a juicy bet. I didn't mail out to my inner circle of Betfair Trading Tips subscribers; the BTT Family. I didn't.
Some sports traders seem to have a sixth sense when it comes to trading on Betfair, they always seem to be on the right team in the right game and usually trade out just before things go against them. The thing is, we've all had those Zen Moments when everything seems to be going right and you just can't lose.
What would you say, if I said to you, you can profit on a bonus, without actually taking up the bonus offer? Yeah, I thought so, well read on.
Last week I wrote an article called The Fallacy Of Conjunction, where I looked at how bookies try to entice you into statistically unlikely bets using bonuses. Well there's another type of welcome bonus bookies use to try and entice your hard earned cash from you and that's the bonus enhancer. The beauty about the bonus enhancer, is that you can use it to win money, without actually taking up the offer; this is the art of extracting the bonus within the bonus.
But how can you benefit from a betting offer without actually taking up the offer? Also how can you make money on Betfair with these offers, when Betfair aren't even the company offering the bonus?
All Bettradingtips trades are tweeted under the hashtag #BTTLive.

트레이딩 팁.
As part of your overall Betting Strategy you must learn how to trade on the pre-race markets on Betfair and Betdaq.
I have now been exchange trading since 2006, as part of my own betting strategy and I would say that trading is my most consistent form of profit day in and day out. In fact once you can trade effectively it gives a solid foundation around which you can build your backing and laying strategies.
If you need any help with your trading or are interested in learning more then you can contact me on richardracingprofits and I will be happy to help you.
Exchange Trading Videos.
Introduction to the Betting Exchanges and the Principles of Trading.
I recorded this series of videos as a beginners guide to trading. I know alot of people are very new to the concept and felt that I should start at the beginning before moving onto more advanced training videos involving software and strategy. These videso are aimed at people who want to understand all the basics. 즐겨.
Video 1 – Introduction to the Betting Exchanges.
Video 2 – Price Movement and A Simple Betfair Trade.
Video 3 – An Introduction to Trading Software.
Video 4 – “Greening Up” Using Software.
Here is an interview I carried out with Peter Webb, one of the UK & Europe’s leading traders. He is also the developer of Bet Angel Trading Software. In the interview he shares with me, some of the secrets that have helped him to become as successful as he is and earn in excess of £385k per year from trading on Betfair and Betdaq betting exchanges. I recorded this interview the day after attending Peter’s Trading Masterclass, he profoundly changed my whole approach to trading and what can be achieved. The first video is below and you can watch the remainder of the interview by clicking the link below the video. 즐겨.
Exchange Trading Tools.
Here are some tools I use each day to help my trading efficiency and profitability.
Bet Angel Pro – 무역 소프트웨어.
I know there are plenty of different versions of trading software out in the market, some free and some paid. I have tried most of them over the years and always come back to Bet Angel, as Peter uses his software each and every day and really listens to what his users feedback to him. I have asked for a couple of modifications to help me and he is putting them into the next version – so I can not speak highly enough of the Bet Angel team.
You can get hold of a Free Trial Version here :
Bet Angel – VPS.
Once you have used the Bet Angel Pro software for a few months and become familiar with it, I recommend you set up Bet Angel VPS (Virtual Private Server).
Instead of loading the software onto your own desktop / laptop – you host it on it’s own server and log in to that server to use it. The benefits to this are obviously the speed that it works, as it is directly on the internet rather than running through your own internet connection it is super fast and reliable. It also reduces the data load on your internet connection and you can even run it over a “dongle” , ipad or iphone from anywhere – you do not need to be sat at your desk. It will change you forever.
You can get more details here:
Peter Webb’s Trading Masterclass.
My other “must have” to succeed in trading has got to be this training by the best trader I know. Peter’s Trading Masterclass totally changed my view of trading and what can be achieved from Trading – he really does explain exactly how to set yourself up to make money from trading and how to make the most of every opportunity. Although it is not cheap – you will make the money you invest in this back over and over. My own trading effectiveness increased 100% by attending this training. You can register here:
I will recommend some more tools over the coming months – but will only ever recommend things that i really feel will make a difference to your trading and tools that I use myself.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