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13 March 2018

다각화 전략 동심 복합 기업


동심원 다양 화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시장 세분화는 공통된 특성과 필요에 따라 고객을 분류합니다.


Martin Poole / 디지털 비전 / 게티 이미지.


관련 기사.


1 [대기업] | 회사 재벌 2의 사례 [비즈니스 다각화] | 사업 다각화 사례 3 [전략 경영] | 세로 및 가로 세로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전략적 경영 측면에서 수평 적? 4 [수직 통합 기업] | 수직 통합 기업의 사례.


동심원 다양 화는 작은 음절로 큰 목표를 성취하는 사업을 지향하는 많은 음절을 포함하는 비즈니스 용어입니다. 동심 다양 화 전략을 사용하는 회사는 광범위한 유통망을 구축하기위한 수단으로 여러 시장 영역에 걸쳐 보완 제품 및 서비스를 추가하고자합니다. 이 기술은 국가 소비자층에 도달하는 능력을 포함하여 성장하는 비즈니스에 몇 가지 주요 이점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동심의 다양성 정의.


동심 다양 화는 기업이 더 많은 소비자에게 다가 갈 수있는 새로운 제품이나 서비스를 입수하거나 창출하는 일종의 비즈니스 전략입니다. 이 새로운 제품 및 서비스는 일반적으로 회사의 기존 제품 및 서비스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무용품 회사는 제지 제조업 자나 볼펜 제작자를 구매하려고합니다. BusinessDictionary에 따르면 회사는 새로운 소비자 시장에 진입하고 새로운 시장에서 판매를 촉진하기위한 수단으로 동심 다양 화를 사용합니다.


비즈니스 시너지 창출.


시너지 (synergy)는 회사 내의 소규모 부서 또는 부서가 별도의 조직으로 가능한 것보다 큰 목표를 달성 할 수있는 능력입니다. 기업이 동심 다양 화를 통해 전략적 적합성을 달성 한 경우에만 시너지 효과 창출이 가능합니다. 전략적 적합성은 보완 부서 또는 제품을 취득 또는 개발 한 비즈니스의 결과입니다. 예를 들어, 장난감 제조업체는 제품 유통을 늘리고 회사 제품을 새로운 시장 영역으로 가져 오는 수단으로 전국의 다른 장난감 제조업체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교육, eNotes에 따르면 마케팅, 재무, 관리 및 운영과 같은 비즈니스 시너지의 여러 형태가 있습니다.


제품 개발 향상.


동심 다양 화를 통한 마케팅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여 제품 개발을 개선합니다. 회사는 마케팅 부서가 제품 개발 부서와 긴밀하게 협력 할 때 주어진 시장 영역에서 소비자의 요구와 욕구를 더 잘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는 특정 시장 영역 내에서 시연 된 요구 사항이나 요구 사항을 채우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작성 또는 수집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 회사는 시장에서 예상되는 성능을 보완하기 위해 소비자 조사없이 제품을 만들거나 구매하는 데 돈을 낭비하지 않기 때문에이 전략을 통해 비용을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합니다.


시장 점유율 증가.


시장 점유율은 회사가 제품 또는 서비스로 점유하는 전체 소비자 시장의 비율입니다. 회사의 시장 점유율이 클수록 주어진 소비자 시장에서 회사가 더 많이 존재합니다. 소비자가이 제품을 경쟁사의 제품보다 더 자주 볼 수 있기 때문에 더 큰 제품 존재를 통한 시장 점유율 증가는 매출 증가로 이어집니다. 따라서 중소기업은 시장 점유율이 높은 기업과 경쟁하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동심 다양 화를 통해 회사는 훨씬 더 넓은 시장 영역에서 제품의 존재감을 확립하므로 시장 점유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참고 문헌 (2)


저자에 관하여.


조나단 리스터 (Jonathan Lister)는 2003 년부터 작가이자 콘텐츠 마케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의 최신 저서 <& # 34; Bullet, Demos City Novel & # 34; 2014 년 6 월 J Taylor Publishing에서 출간됩니다. Shippensburg University에서 영어 학사를, Naropa University에서 서예 및 시학 석사를 받았습니다.


사진 크레딧.


Martin Poole / 디지털 비전 / 게티 이미지.


더 많은 기사.


[후진 수직적 통합 전략] | 역방향 수직적 통합 전략의 예.


[전달 통합] | 회사의 전향 적 통합의 예.


[주요 전략] | 기업의 주요 전략의 예.


[성장 전략] | 비즈니스 성장 전략.


전략적 관리 - 다양 화.


다양 화 전략은 회사의 제품 라인을 확장하고 여러 시장에서 운영하는 데 사용됩니다. 일반적인 전략에는 동심, 수평 및 대기업 다각화가 포함됩니다.


각 전략은 다양 화의 구체적인 방법에 중점을 둡니다. 동심 전략은 동일 회사 내에서 생산되는 제품을 포함하도록 제품 포트폴리오를 늘리려는 경우, 유사한 시장에서 신제품을 생산하고자 할 때 수평 전략을 사용하고, 회사는 두 개 이상의 무관 한 산업에서 운영되기 시작합니다.


다각화 전략은 경제적 인 기간 동안 유연성을 높이고 수익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워렌 버핏 (Warren Buffet)


"다양 화는 무지로부터의 보호입니다. 그들이하는 일을 아는 사람들에게는 의미가 없습니다."


동심 다양 화.


동심 다양 화 전략을 통해 기업은 이미 설립 된 비즈니스에 유사한 제품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타워를 사용하는 개인용 컴퓨터를 생산하는 컴퓨터 회사가 랩톱을 생산하기 시작할 때 동심 전략을 사용합니다. 새로운 벤처에 대한 기술적 지식은 숙련 된 직원의 현재 분야에서 비롯됩니다.


동종 다양 화 전략은 식품 생산 산업에서 만연합니다. 예를 들어 케첩 제조업체는 현재 생산 설비를 사용하여 살사 생산을 시작합니다.


수평 다양 화.


수평 적 다양 화를 통해 기업은 제품 제조 측면에서 다른 영역을 탐험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이 전략에서 충성도가 높은 고객의 현재 시장 점유율에 의존합니다. 텔레비전 제조업체가 냉장고, 냉동고 및 세탁기 또는 건조기 생산을 시작할 때 수평 적 다양 화를 사용합니다.


단점은 한 그룹의 소비자에 대한 회사의 의존도입니다. 회사는 현재 제품과 관련된 브랜드 충성도를 활용해야합니다. 이것은 신제품이 회사의 다른 제품과 같은 호의를 얻지 못할 수도 있기 때문에 위험합니다.


대기업 다각화.


대기업 다각화 전략에서 기업들은 이전에 미개척 시장에 진입하려고합니다. 이것은 종종 합병과 인수를 사용하여 수행됩니다.


새로운 산업으로의 이동은 새로운 산업에 익숙하지 않기 때문에 매우 위험합니다. 브랜드 충성도는 품질이 관리되지 않을 때 감소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전략은 새로운 경제 시장에 도달함에있어 유연성을 증가시킵니다.


예를 들어 자동차 수리 부품을 제조하는 회사는 장난감 생산 산업에 진입 할 수 있습니다. 각 회사는 광범위한 고객 기반을 허용합니다. 한 산업의 매출이 떨어지면 소득의 기회가 생깁니다.


동심 다양 화.


새롭지 만 관련이있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추가하는 것은 동심 다양 화라고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회사의 영업 방침에는 어떤 방식 으로든 관련이있는 "공통 스레드"가 있습니다. 공통점은 유사한 기술, 고객 사용, 배포, 관리 기술 또는 제품 유사성 일 수 있습니다.


동종 다양 화는 다각화가 조직의 현재 비즈니스와 관련이 있지만 분명히 차별화되는 경우에 발생합니다.


동심원 다양 화와 집중 전략의 기본적인 차이점은 집중적 인 다각화 전략은 관련이 있지만 뚜렷한 영역으로의 확장과 관련되는 반면 집중은 현재 사업의 확장과 관련된다는 점입니다.


동심원 다양 화 전략은 몇 가지 이점을 가질 수 있습니다. 가장 확실한 점은 조직이 관련 분야의 전문 지식을 기반으로 구축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관련 다양 화 전략은 일종의 "전략적 적합성"을 가진 사업으로의 다각화를 포함합니다.


전략적 적합성은 여러 비즈니스가 충분히 관련 활동 - 비용 체인을 가지고있어 한 비즈니스 또는 다른 비즈니스에서 활동 공유에 중요한 기회가있는 경우에 적합합니다.


이러한 활동 - 비용 체인 상호 관계를 활용하고 전략적 적합성의 이점을 포착하는 다양한 회사는 기업이 독립적 인 전략을 추구함으로써 얻을 수있는 것의 합계가 더 큰 통합 성과를 달성합니다.


회사 자원에 대한 합산 된 수익을 그 부분의 합보다 더 많이 생성 할 수있는이 효과는 흔히 시너지 효과 (2 + 2 = 5 효과)라고합니다.


대기업과 대기업 간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동심 다양성?


관련 기사.


한 종류의 제품만을 판매하는 사업체는 그 단일 제품에 대한 수요에 전적으로 의존합니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다양한 오퍼링을 제공하는 비즈니스는 수요의 변화로부터 보호됩니다. 이것이 기업이 다각화를 가치있게 여기는 이유입니다. 이를 통해 매출 증대 및 새로운 시장 진입 기회를 확보하고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대기업과 동심원 다양성의 차이점은 다양한 다각화 전략이 유효 함을 보여줍니다.


역암.


비즈니스에서 대기업은 서로 관계가 거의없는 여러 비즈니스 라인에 관련된 회사입니다. 잘 알려진 예로 워렌 버핏 (Warren Buffett)의 버크셔 헤더웨이 (Berkshire Hathaway)가 있습니다. 버크셔 헤더웨이는 유틸리티, 신문, 식품 가공 업체 및 가구 매장 등 다양한 회사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복합적 다양성은 완전히 새로운 비즈니스 라인에 진입하여 다양 화를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하드웨어 매장을 소유하고 세차를 구입했다면 재벌 다각화에 종사하게 될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기업은 처음부터 새로운 작업을 시작하기보다는 기존 비즈니스를 구입하는 등의 인수를 통해 대기업의 다양성을 확보합니다.


동심원.


동심 다양성은 동일한 시장에 호소했거나 새로운 리소스에 많은 투자를하지 않고 제공 할 수 있기 때문에 현재 제공되는 제품과 관련된 새로운 제품 또는 서비스를 추가하는 작업을 포함합니다. 예를 들어, 베이커리를 소유 한 경우 델리 카운터를 추가하고 샌드위치를 ​​제공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테이블 리넨을 생산하는 경우 커튼을 만들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상업용 고객 용 카펫을 청소하면 주거용 시장에 서비스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인수를 통해 동심원 적 다양성을 달성 할 수는 있지만 이미 수행중인 작업의 자연스러운 결과물 인 경우가 많습니다.


장점.


동종 다양성은 한 분야에서의 경험과 강점을 활용하여 다른 분야에서 발판을 마련하는 시너지 효과를 목표로합니다. 빵집 고객이 샌드위치를 ​​판매하는 것에 대해 알고있는 것을 사용하거나 냅킨과 커튼을 만들기 위해 동일한 장비를 사용하거나 상업용 카펫 청소 경험을 쌓고이를 가정에 적용하십시오. 동심 다양 화는 또한 초과 수용력에 대한 유익한 사용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대기업 다각화와 함께, 이점은 다각화 그 자체 - 시장 위험을 더 많은 분야로 퍼뜨리는 것입니다. 하드웨어 상점 사업이 펑크에 빠지면 세차 사업이 회사를 옮길 수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이점은 동심 다양성에도 적용됩니다.


단점.


다양 화가 시장 위험을 줄이기는하지만, 자체적 인 위험을 수반합니다. 대기업의 다양성으로 인해 비즈니스가 적합 할 것이라는 보장은 없습니다. 하드웨어 상점 주인이 세차장을 살 수는 있지만 세차 방법에 대해 알지 못하는 경우 문제가 발생합니다. 그리고 누군가를 고용해서 고용하더라도, 잘 운영되고 있는지 확신 할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동심 다양성의 위험은 과도한 확장을 포함하여 지나치게 많은 노력을하여 브랜드 가치를 희석시킵니다. 신제품이나 서비스가 현재 제공되는 제품의 품질을 측정하지 못하면 고객이 믿음을 잃을 때 기존 판매를 해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두 가지 유형 모두 다변화는 단지 투자가 부족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시장을 오도하고 고객이 원하지 않는 것을 제공하게 될 것입니다 (적어도 당신에게서.)


참조.


BusinessDictionary : 대기업 다각화 BusinessDictionary : 동심원 다양 화 북부 아이오와 대학교 전략적 마케팅 서비스 : 다양성 관리 이해 : 사람, 성과, 변화; 초판; Luis R. Gomez-Mejia와 David Balkin 포지셔닝 : 당신의 마음을위한 전투; 20 주년 기념 에디션; Al Ries와 Jack Trout Berkshire Hathaway : 자회사.


저자에 관하여.


Cam Merritt는 비즈니스, 개인 금융 및 주택 디자인 전문 작가이자 편집자입니다. 그는 USA Today, The Des Moines Register 및 Better Homes and Gardens & # 34 간행물에 기여했습니다. Merritt는 Drake University에서 저널리즘 학위를 취득했으며 University of Iowa에서 MBA를 밟고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