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13 March 2018

Eu 생물 다양성 전략 2017


생물 다양성 전략.
간단히 말해서.
EU 생물 다양성 전략은 EU의 생물 다양성과 생태계 서비스의 손실을 막고 2020 년까지 세계 생물 다양성의 손실을 막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그것은 생물 다양성에 관한 국제 협약 (International Convention on Biological Diversity) 내에서 2010 년 EU가 취한 약속을 반영합니다.
실제로.
2011 년에 EU는 2020 년까지 EU에서 생물 다양성 및 생태계 서비스의 손실을 막기위한 6 가지 목표와 20 가지 조치를 설정하는 야심 찬 전략을 채택했습니다 (전략 읽기 참조). 전략의 중기 검토는 EU가이 목표를 달성하기에 궤도에 있는지 여부를 평가합니다. 그것은 많은 분야에서 진보를 보여 주지만 훨씬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는 것을 강조합니다.
종과 서식지 보호 - 목표 1.
2020 년까지 EU 자연 법에 의해 보호받는 서식지와 서식지에 대한 평가는 서식지를 100 % 이상, 종의 수를 50 % 이상 확보하고보다 나은 보전을 보입니다.
생태계 유지 및 복원 - 목표 2.
2020 년까지 생태계와 그 서비스는 녹색 인프라를 확립하고 생태계의 약 15 %를 복원함으로써 유지되고 향상됩니다.
보다 지속 가능한 농업 및 임업 달성 - 목표 3.
2020 년까지 농업 및 임업에 의존하거나 영향을받는 종 및 서식지의 보전과 생태계 서비스의 제공은 측정 가능한 개선을 보여줍니다.
낚시를보다 지속 가능하고 더 건강한 바다로 - 목표 4.
2015 년까지 낚시는 지속 가능합니다. 2020 년까지 어류의 건강은 건강 해지고 유럽의 해수는 건강 해집니다. 어업은 종과 생태계에 심각한 악영향을 끼치 지 않습니다.
전투 침입 외계 종 - 목표 5.
2020 년까지 침입 성 외래종이 확인되고, 우선 종의 통제 또는 근절되고, 경로가 관리되어 새로운 침입 종의 유럽 생물 다양성 파괴를 방지합니다.
세계 생물 다양성의 손실을 막는데 도움이됩니다 - 목표 6.
2020 년까지 EU는 세계적인 생물 다양성 손실을 막기 위해 기여를 강화했다.

자연과 생물 다양성.
생물 다양성 전략.
우리는 EU의 생물 다양성 손실을 막고 2020 년까지 세계 생물 다양성 손실을 막을 수 있도록 목표를 설정합니다. 여기서는 우리의 건강과 경제에 필수적인 천연 자원을 보호하려는 의도입니다.
자연 및 생물 다양성 법.
새와 서식지 지시는 자연 법안의 핵심 요소입니다. 새로운 법률은 이제 침입 성 외래종과 같은 특정 문제를 다루고 있습니다.
Natura 2000.
세계에서 가장 큰 보호 지역 네트워크로 유럽의 가장 귀중한 종들과 서식지에 안식처를 제공합니다.
종 보호.
우리는 유럽의 특정 위협에 직면 한 모든 동식물 종을 보호하고 CITES와 협력하여 전 세계의 불법 야생 동물 거래를 저지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녹색 인프라.
EU는 자연 기반 솔루션을 전통적인 인프라에 대한 비용 효율적인 대안으로 홍보합니다. 그것은 사회, 경제 및 환경에 좋습니다.
지식과 데이터.
보고, 데이터베이스, 지도 및 출판물에 대한 자료를 활용하십시오.
우리 모두는 음식, 공기, 물, 에너지 및 원자재를 자연에 의존합니다. 자연과 생물 다양성은 삶을 가능하게하고 건강과 사회 혜택을 제공하며 우리 경제를 이끌어냅니다. 건강한 생태계는 또한 기후 변화의 영향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자연 생태계와 그 중요한 서비스는 도시의 불규칙한 분포, 집중적 인 농업, 오염, 침입 종 및 기후 변화로 인해 압박을 받고 있습니다. 우리의 국제적 약속에 따라, 2020 년까지의 EU 생물 다양성 전략은 생물 다양성과 생태계 서비스의 손실을 막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이 전략은 2020 년까지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위한 6 가지 목표와 20 가지 목표를 설정합니다. 특히 EU의 자연 법안, 특히 조류 지침 및 서식지 지침은 생물 다양성 정책의 백본과 자연 보호 네트워크의 법적 근거를 형성합니다.
지난 25 년 동안 우리는 뛰어난 EU 성과 중 하나 인 세계에서 가장 큰 보호 지역 네트워크를 구축했습니다. 내츄라 2000 (Natura 2000)으로 알려진이기구는 모든 회원국에 걸쳐 있으며 현재 EU의 육지 면적의 18 % 이상과 바다 영토의 6 % 이상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Natura 2000 생물 지리학 적 과정은 협력을 장려하고 특정 지역의 필요에 맞게 보호 대책을 마련 할 수 있도록한다. 우리는 또한 수분 매개자에 대한 EU의 이니셔티브를 포함하여 특정 위협에 직면 한 종을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그러나 자연 보호 구역은 고립되어 번창 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생태계 서비스를 복원하고 종의 전체 서식지에서 번성하도록 녹색 인프라를 사용하여 이들 지역을 연결하는 전략을 가지고 있습니다. 네이티브 생물 다양성을 보호하기 위해 우리는 침입 성 외래종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자연 자본 회계는 우리의 자연 자본을 정량화하고이를 의사 결정과 통합하는 접근법을 제공합니다.
질문이나 의견이 있으시면 natureec. europa. eu로 문의하십시오.
주요 주제.
뉴스 및 이벤트.
01-12-2017 : EU Pollinators Initiative의 로드맵이 발표되었으며, 2017 년 12 월 29 일까지 의견을 수렴 할 예정입니다. 이 사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15-05-2017 : EU 기관들은 5 월 21 일을 "유럽 내츄 라 2000의 날"로 공식 선언했습니다.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27-04-2017 : 유럽 집행위원회는 시민과 경제를 위해 EU의 자연과 생물 다양성 보호를 개선하기위한 새로운 행동 계획을 채택했습니다.
말타의 파올라에서 2017 년 6 월 13 일 '친환경 도시에 대한 증거 기반 계획'에 관한 회의. 컨퍼런스는 유럽 연합 (EU)의 몰타 대통령과 응용 과학의 몰타 연구소 (Malta Institute of Applied Sciences)와 협력하여 유럽 집행위원회의 'EnRoute'프로젝트에 의해 조직됩니다. 링크를 따라 초안을 보거나 등록하십시오. 가능한 질문은 JRC-ENROUTE-PROJECTec. europa. eu에 문의하십시오.
유럽 ​​집행위원회 (European Commission)가 발표 한 새로운 외부 연구 보고서는 EU 전역의 생태계 복원 활동, 부문 및 서식지에 대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EU 생물 다양성의 맥락에서 생태계 복원 촉진 2020 년 전략 '
& quot; 녹색 인프라 구현 지원 " GI를 홍보하고 배포 용량을 늘리며 정보 교환을 개선하고 기술 표준 및 혁신 기회를 평가하는 것을 목표로하는 DG 환경 위탁 계약의 결과물을 제시합니다.
DG 환경에 의해 발표 된 자연의 건강 및 사회적 편익에 관한 새로운 연구는 공중 보건과 자연, 생물 다양성 보호의 사회 경제적 이익 및 EU 전역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접근 방법에 대한 증거를 제공합니다.

Eu 생물 다양성 전략 2017
유럽 ​​스팅 (European Sting)은 유럽 연합 뉴스 (European Union News)를 전문으로하는 귀하의 민주적이고 독립적이며 최고 품질의 정치 신문입니다. 독특한 기능 : iSting & amp; 해리 스팅.
정책 이행 위기 정치 건강 고용 에너지 경쟁 무역 환경 교통 교육 AgroFood 지역 경제 유로존 시장 세계 소비자 EUGlobe 브라질 중국 미국 인도 러시아 한국 일본 터키 비즈니스 자동차 디지털 건강 & amp; Pharma Shipping I-Society 기술 통신 전자 정부 스팅에 관해서는 임무 가치에 대하여 해리스 스팅 (Harry Sting) 광고 팀에 연락하기 2017 년 12 월 18 일.
EU는 유럽 시민들의 참여가 결여되어 2050 년 녹색 목표를 달성하지 못했습니다.
유럽 ​​환경청 (European Environment Agency, EEA)은 지난 화요일 "지구의 한계 안에 잘 살기"위해 EU에서 실질적인 노력을 한 보고서를 발표했다. 또한 2050 년까지 환경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실질적인 조치가 취해 져야한다고 명시하고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 hellip;]

Eu 생물 다양성 전략 2017
- 알파벳순으로 -
IUCN 유럽 지역 사무소 소장, 벨기에 브뤼셀.
루크 바스 (Luc Bas)는 IUCN 유럽 연합 사무소 (European Regional Office of Brussels)의 디렉터로 IUCN을 EU 기관으로 대표하며 유럽의 맥락에서 IUCN 정부 및 NGO 회원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에 리더십과 지침을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레드리스트, 보호 지역 관리, 자연 자본과 같은 주제에 관한 IUCN의 지식을 통한 의사 결정 통보와 다양한 부문에 걸친 자연 기반 솔루션의 사용 촉진이 포함됩니다.
이에 앞서 Luc은 브뤼셀의 기후 그룹 (European Climate Group)의 유럽 이사였으며, 보다 야심 찬 EU 기후 정책에 도달하고 진정한 에너지 전환을 준비하기 위해 비즈니스 및 정부와 협력했습니다. 기후 그룹의 국가와 지역 연합의 국제 이사 인 그는 기후 변화를 막는 가장 중요한 하위 정부 정부 네트워크 중 하나를 설립했습니다.
Luc은 또한 유엔 지속 가능 발전위원회 (SD), OECD 국가 SD 전문가 패널, 벨기에 연방 의회 (SD)의 벨기에 연방위원회 및 벨기에 연방위원회에서 그들을 대표하는 벨기에 연방 및 플란더스 정부의 국제 지속 가능한 개발 정책에 대한 자문위원으로도 활동했습니다. 다양한 초 국가적 정부 네트워크.
Luc은 환경 공학 및 국제 정치 분야의 산업 공학 및 대학원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환경 연구를위한 헬름홀츠 센터 - UFZ.
독일 통합 생물 다양성 연구 센터 (iDiv) - 독일.
생태계 서비스 위원장.
Aletta Bonn은 독일 생물 다양성 연구 센터 (iDiv) 라이프 치히 할레 예나 (Leipzig-Halle-Jena)에서 프리드리히 쉴러 (Friedrich Schiller) 예나 대학 (University of Jena)의 UFZ 부서 생태계 서비스 및 교수장입니다. 그녀는 BfN 프로젝트 "생물 다양성과 기후 변화"(BioClim)를 이끌며이 ECBCC 컨퍼런스의 공동 주최자입니다. 영국과 독일의 사이언스 정책 인터페이스에서 일하는 배경을 가진 그녀의 연구는 생태계 서비스와 인간 복지, 참여 보존 및 시민 사회에 대한 특별한 관심을 가진 지구 변화에 초점을 맞 춥니 다.
유럽 ​​환경 보건 센터, WHO 지역 사무소 - 독일.
Matthias Braubach는 지리학자이며 공중 보건의 마스터입니다.
그는 유럽 지역 보건국 (WHO) 지역 사무소의 환경 및 건강을위한 유럽 센터에서 "기술 책임자 도시 및 건강 보험"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Matthias는 부적절한 주거의 건강 영향 평가와 도시 환경에서의 환경 조건의 영향을 다루는 건축 환경에 대한 활동을 조정합니다. 녹색 공간은 가장 중요한 주제 중 하나입니다. 이 연구의 초점은 도시의 환경 노출 및 관련 건강 불평등의 불평등이다.
NRW 보건 센터, 독일 '건강 평가 및 예측'섹션 - 독일.
토마스 클라센 (Thomas Claßen)은 건강 지리학자이며 2008 년 자연 보호와 예방 건강 전략 사이의 시너지 효과와 갈등에 대한 박사 학위를 받았다. 2015 년 이래 토마스는 NRW 보건 센터의 공중 보건 및 계획 수석 연구원으로 일합니다. 주요 관심사는 지역 및 지방 정부와 정책 입안자를 중점적으로 다루는 공중 보건 계획 도구 개발에 있습니다. Thomas는 Bielefeld Public Health School과 Bonn 대학교에서도 근무했습니다. 그의 연구는 자연과 건강, 도시의 녹색과 푸른 공간과 건강, 환경 보건 위험 평가 및 건강 증진 기후 적응 전략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바르셀로나 세계 보건기구 (ISGlobal) - 스페인.
Payam Dadvand는 교육으로 의사이며 환경 역학 박사 학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연구 관심은 인체 건강에 대한 환경의 불리한 영향과 유익한 영향 모두를 포함합니다. 그는 특히 공기 오염, 기후 조건 및 자연 환경이 모성 및 아동 건강에 미치는 영향에 관심이 있습니다. 그는 녹색 공간이 임신 결과, 아동 건강 및 정신 발달, 그리고 성인의 신체 및 정신 건강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수많은 개척 연구를 수행했습니다.
DG 연구 및 혁신 - 유럽 집행위원회 '천연 자원의 지속 가능한 관리'단장.
Birgit de Boissezon, 2001 년부터 현재 유럽 공동체위원회 (EC)의 '천연 자원의 지속 가능한 관리'를위한 DG Research & amp; 혁신. 본 사업단은 EU 연구 및 혁신 프로그램 인 Horizon 2020에 기반하여 경제적, 사회적 및 환경 적 이점을 지닌 사회적 도전에 대한 자연 기반 솔루션의 목표 및 우선 순위를 정의하고 구현합니다. 목표는 도시 혁신 및 재 자연 재해, 기후 변화 완화 및 적응, 재난 위험 관리 및 감소, 생물 다양성 및 생태계 복원, 건강 증진, 탄력 증진 및 문화 유산 재 탄압을 돕는 것입니다. EU 연구 프레임 워크 프로그램의 연구 전략 및 정책, 계획, 구현 및 평가와 관련된 EC의 이전 과제. EU 연구 및 교육 프로그램 (3 년) 협상을 위해 브뤼셀에서 EU에 대한 덴마크 영주권 대표로 리서치 카운슬러. 덴마크 국가 연구부 (Danish Ministry of Research)에서 국가 차원의 EU 연구 프레임 워크 프로그램 조정 및 S / T 결과 보급 및 사용 (6 년) 담당. 코펜하겐 대학에서 생물학 학위 (MSc + 1)와 덴마크 연구위원회에서 빌하르 지아 (Bilharzia)와 관련된 보조금을 수여받은 후, 파리의 프랑스 낙농 지회 조직인 CNIEL / CIDIL에서 정보 및 문서 센터 책임자로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6 년).
Wageningen 환경 연구 (Alterra), Wageningen University & amp; 연구 - 네덜란드.
Sjerp de Vries (1960)는 그로 닝겐 대학 (University of Groningen)에서 심리학을 전공했으며, 1991 년 같은 대학 (박사 학위)에서 박사 학위를 받았다. 현재 그는 응용 연구 기관인 Wageningen Environmental Research의 선임 연구원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그의 주요 연구 주제는 사람들의 자연 환경과의 상호 작용입니다. 요즘에는 종종 문화 생태계 서비스라고도합니다. 이것은 풍경 감상, 야외 레크 리 에이션 행동 및 인간의 건강과 복지에 대한 자연과의 접촉의 효과를 포함합니다. 특히이 후자의 주제와 관련하여, 그는 여러 영향력있는 논문을 발표했다.
Stockholm Resilience Center - 스웨덴.
Thomas Elmqvist 박사는 스톡홀름 대학의 스톡홀름 복원 센터 (Stockholm Resilience Center)의 자연 자원 관리 교수입니다. 그의 연구는 도시화, 도시 생태계 서비스, 토지 이용 변화, 자연 교란 및 사회 제도의 역할을 포함한 회복력의 구성 요소에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Ecology and Society, Ecosystem services, Sustainability Science, Environmental Sustainability 및 Global Sustainability에 대한 현재 의견의 편집장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는 "도시와 생물 다양성 프로젝트"(cbobook. org)를 이끌었으며 현재 Future Earth 프로젝트 "Urban Planet"을 이끌고 있습니다.
엑서 터 대학교 - 영국.
Kevin J. Gaston은 Exeter 대학의 생물 다양성 및 보존 교수입니다. 생태 학자, 그의 주요 연구 관심사는 환경 관리, 생태계 서비스, 보존 생물학 및 도시 생태학에 있습니다. 최근의 연구 결과는 인간 - 자연 상호 작용의 이점과 결과, 특히 도시 환경에서의 경험의 소멸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그는 사이언스 피어 리뷰 논문 500 권 이상과 13 권의 저서를 썼다.
독일 뮌헨 기술 대학교 (UNIKA-T) 및 독일 Helmholtz Zentrum München의 환경 의학 연구소 의장 및 연구소.
Stefanie Gilles (PhD)는 유전학, 세포 생물학, 생화학 및 면역학을 전공 한 뮌헨의 Ludwig-Maximilians University (LMU)에서 생물학을 전공했습니다. 그녀는 2004 년 뮌헨에서 LMU 박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뮌헨 (Munich)의 LMU 스테판 엔들레스 (Stefan Endres) 연구실에서 박사 후 연구원으로 일하면서 종양 면역학 및 돌연변이 세포의 병원체 관련 분자 패턴 감지 연구를 수행했습니다. 2006 년부터 그녀는 Claudia Traidl-Hoffmann의 연구원이었으며, Zentrum Allergie & amp; Umwelt (ZAUM), TUM, IEM-UNIKA-T, TUM 수석 과학자. 그녀의 연구는 꽃가루 유래 또는 미생물 분자와 타고난 적응 형 포유류 면역계의 세포 간 왕국 신호에 중점을 둡니다. 2017 년 Tum에서 공식 교육 라이센스 (PD)를 받았다. 전반적으로 Gilles 박사는 국제 저널, 서적 챕터 및 컨퍼런스 진행에 총 100 종이 넘는 간행물을 저술했습니다. 누적 충격 계수는 130 이상입니다. 그녀는 EAACI 및 WIRM과 같은 몇 가지 회의 상장 및 여행 보조금을 수여 받았습니다.
스웨덴 웁살라 대학교 주택 및 도시 연구 기관
Terry Hartig는 자연과의 접촉의 유익한 효과에 대한 연구에 오랜 공헌자입니다. Uppsala Unversity의 환경 심리학 교수 인 그는 기초 이론, 방법 및 경험적 발견의 관점에서 현장을 발전 시켰습니다. 그는 응용 심리학 국제 협회의 환경 심리학 부 차기 회장이자 유럽 주택 연구 네트워크 조정위원회 (European Cornelling Committee for Housing Research)의 위원으로 재직중인 응용 연구 공동체에 오랫동안 봉사 해 왔습니다. 그는 자연과 건강에 관한 국제 과학 문헌에 자주 인용됩니다.
베를린 공과 대학교 - 독일.
조경 건축 및 환경 계획을위한 학회.
조경 계획 및 조경 개발 - 독일의 의장.
TU München-Weihenstephan의 조경 / 조경 생태학 연구, 1999 년 박사 과정. EIA에서의 근무 경험, 조경 및 열린 공간 계획, 지속 가능한 개발. 2003 년 라이프니츠 생태 도시 및 지역 개발 연구소 프로젝트 매니저 (드레스덴 소재); 조경 계획, 자연 보전 및 환경 계획, 생태계 서비스, 자연 보호, 도시 녹색 및 인간 건강의 사회적 측면에 대한 경관 계획, 기후 변화의 결과. 현재 독일의 "녹색 인프라에 관한 국가 개념"의 기초 역할을하는 과학적 보고서 작성 작업 중.
연방 자연 보전기구 - 독일.
Beate Jessel 교수는 2007 년 11 월부터 독일 연방 자연 보전기구의 회장직을 맡았습니다. 뮌헨 공과 대학 (University of Munich)에서 경관 관리 석사 학위를 받았으며 농업 박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1999 년 Beate Jessel은 포츠담 대학 (Geoecology Institute)의 조경 계획 교수로 임명되었습니다. 2006 년 뮌헨 공과 대학 (Munich Technical University)으로 옮겨 조경 개발 (Altianz Foundation Professorship)에서 전략 및 전략 과장을 지 냈습니다.
벨기에 생물 다양성 플랫폼 / 연구소 자연 & amp; Antiev (벨기에)의 Forest (INBO) / 의과 대학 및 보건 과학부.
Hans Keune (PhD)은 환경 과학 박사 (Antwerp 대학)와 함께 정치 과학자 (University of Amsterdam)입니다. 그는 중대한 복잡성, 학제 간 및 교과 과정, 행동 연구, 전문가 추출 및 의사 결정 지원을 담당합니다. 환경 & amp; 건강, 생태계 서비스, 생물 다양성 & amp; 건강, OneHealth / EcoHealth; 벨기에 프로젝트와 EU 프로젝트 모두에서 경험. 그는 벨기에 생물 다양성 플랫폼, 자연 및 산림 연구소 (INBO) 및 앤트워프 대학의 의학 및 보건 과학 학부에서 근무합니다. 그는 최근 유럽 OneHealth / EcoHealth 워크샵 (브뤼셀 10 월 2016)의 조직을 조정하고 새로 부상하는 유럽 OneHealth / EcoHealth Practice 커뮤니티에 참여했습니다.
독일 연방 자연 보전기구 (BfN)의 국제 자연 보전 책임자 (Head of Division).
Horst Korn은 두 개의 박사 학위를 소지하고 있습니다. 그는 독일, 미국, 남아프리카 공화국, 캐나다에서 경제 및 생태학을 전공했으며, 코스타리카 국립 대학교에서 야생 생물 관리 및 보전을 가르쳤으며 생물 다양성 팀장 및 역량 센터 의장이되었습니다. 독일 연방 자연 보전기구의 생물 다양성과 기후 변화. 그의 특별한 관심은 생물 다양성의 보전과 지속 가능한 이용에 대한 전체 론적 접근법의 적용과 과학 정책 인터페이스의 개발과 적용에있다.
제네바 사회 과학 대학, 스위스 - 스위스.
애들레이드 대학교 - 호주 건축 및 건축 환경 학부.
환경 및 개발 연구소, Universiti Kebangsaan Malaysia (UKM) - 말레이시아.
로데릭 로렌스 (Robert Roderick Lawrence)는 케임브리지 대학 (영국)에서 석사 학위를, 스위스 로잔 (Ecole Polytechnique Fédérale)에서 과학 박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2015 년 10 월 Geneva Society of Social Sciences (G3S) 명예 교수로 승진했습니다. 그는 2014 년 -2016 년 유엔 대학의 국제 보건기구 (International Institute for Global Health)의 객원 교수로 재직했으며 Institute의 겸임 교수 2011 년 7 월부터 말레이시아 Universum Kebangsaan (UKM) Malaysia에서 환경 및 개발 (LESTARI)을 위해 임명되었습니다. 그는 2017 년부터 2010 년까지 호주 애들레이드 대학교의 겸임 교수로 지명되었습니다.
유럽위원회 DG 환경 생물 다양성 단위 대표.
슈테판 라이너 (Stefan Leiner)는 독일 뮌헨 대학 (University of Munich)의 산림 과학 (Forest Sciences)을 졸업했습니다. 그는 1999 년 유럽 집행위원회에 가입 한 이래 국제 및 EU 산림 및 생물 다양성 정책 문제를 다루고 있습니다. 그는 EU Birds and Habitats Directives와 Natura 2000을 담당하는 자연 단체 책임자였으며 2015 년 9 월 1 일부터 그는 EU 2020 생물 다양성 전략 (생물 다양성 문제, 생태계 서비스, 녹색 인프라, 비즈니스 및 생물 다양성의 매핑, 평가 및 복원, 침입 성 외래종에 대한 새로운 EU 규제)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맨체스터 대학 - 영국.
Sarah Lindley 박사는 환경 및 교육 학교의 지리학 리더입니다. 영국 맨체스터 대학에서 개발. 그녀는 인간 - 환경 상호 작용, 특히 도시 대기 환경에서 환경 위험의 공간적 특성을 연구합니다. 그녀의 연구는 도시 대기 오염과 도시 기후 적응 둘 다 도시의 녹색 인프라 및 관련 생태계 서비스를 통해 주로 조사되는 두 가지 보완적인 주제를 다루고 있습니다. Sarah는 엔지니어링, 대기 과학, 사회 과학, 생태학 및 보건 과학 분야의 연구원과의 대규모 학제 간 프로젝트에 12 년 이상의 경험을 갖고 있습니다. 그녀의 연구는 종종 연구, 정책 및 실행의 인터페이스에서 이루어지며 EU (CLUVA, ESCAPE) 및 여러 영국 연구위원회의 지원을받습니다. 그녀는 영국 정부의 Air Quality Expert Group 2002-9에서 근무했으며 현재 생물 다양성을위한 정부 간 협의체의 ​​일부입니다. 생태계 서비스 (IPBES) (2015-18).
유럽 ​​환경 및 인간 건강 센터, 영국 엑 세터 의과 대학 - 영국.
레베카 (Rebecca)는 영국 엑세터 의대의 사회 환경 연구원으로 생물 다양성과 건강의 관계에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그녀는 현재 자연 기반의 중재가 공정한 건강 증진을 위해 더 잘 설계되고 제공 될 수있는 방법에 관한 몇 가지 종합 및 2 차 데이터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영국 정부의 환경 및 보건 부서와 협력하여 우리의 증거를 종합하여 정책 및 의사 결정자를위한 지침으로 번역합니다.
건강 도시 네트워크 독일 - 독일.
1953 년 함부르크 출생. 콘 스탄 츠 대학에서 공부했습니다.
1978 년에 관리학 석사 학위를 받았다.
1978 년에서 1992 년 사이에 노르 트라 인 베스트 팔렌주의 국무 총리실에서 환경 보좌관으로 활동했습니다.
1992 년부터 지금까지 Neuss의 라인 지구 (Rhine District)에있는 지역 행정부의 환경 및 건강 국장.
건강 도시 네트워크 독일의 정치 위원장으로 근무하는 시간.
독일의 통합 생물 다양성 연구 센터 (iDiv) 할레 - 예나 - 라이프찌히.
멜리사 마르 셀 (Melissa Marselle)은 자연에서의 그룹 산책의 복지 혜택에 대해 전문적인 환경 심리학자 (PhD, De Montfort University, 영국)입니다. 조직화 된 그룹 워크는 노년층을위한 녹색 공간에 대한 액세스를 용이하게함으로써 사회적 불평등을 해결합니다. 그녀는 자연 속에서 그룹 산책에 참여하는 사람들이 더 나은 정신 건강과 복지를 얻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녀의 연구는 또한 자연 환경의 유형과 특성이 어떻게 정신 건강과 복지에 영향을 미치는지, 그리고 생물 다양성 - 웰빙 관계의 조정자를 조사합니다.
오늘날 그녀는 독일 생물 다양성 센터 (Center for Intergrative Biodiversity)의 생물 다양성, 건강 및 생태계 서비스 분야의 박사후 연구원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멜리사 (Melissa)는 영국 심리 학회 (British Psychological Society)에서 공인 된 심리학자입니다.
Eberswalde 지속 가능 발전 대학 - 독일.
Dörte Martens는 환경 심리학에 초점을 맞춘 교육을 통해 심리학자입니다. 연구 비서로 Eberswalde University of Sustainable Development에서 일합니다. 그녀의 연구 관심은 인간의 건강과 삶의 질에 대한 숲, 농경지, 정원 및 도시 환경과 같은 다양한 자연 환경의 영향입니다. 현재, 그녀는 도시 환경에 사는 아이들을위한 자연 체험 영역의 효과를 분석합니다. 실용적인 프로젝트에서 그녀는 도시 공동체 정원의 교육 및 회복 측면과 도시 개발 과정에 이들을 통합 할 수있는 가능성을 다룹니다.
University of Glasgow - 영국.
글래스고 - 영국 건강 및 복지 연구소.
리치 미첼 (Rich Mitchell)은 건강과 환경의 교수이며 글래스고 대학교의 MRC / CSO 사회 및 공중 보건 과학 부서의 이웃 및 지역 사회 프로그램을 이끌고 있습니다. 그는 또한 물리적, 사회적 환경이 인구 건강에 어떻게 영향을 줄 수 있는지에 초점을 맞춘 학제 간 센터 인 환경, 사회 및 건강에 관한 연구 센터의 공동 책임자이기도합니다. 리치는 역학자이자 지리학자입니다. 그는 경력 초기에 건강의 불평등을 모니터링하고 측정하는 데 주력했습니다. 오늘날, 그의 초점은 환경과 특히 자연 환경이 인구 건강과 건강 불평등에 긍정적 인 영향을 줄 수있는 잠재력에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괴테 대학 산업 의학 연구소 환경 독성학 의학 곤충학과, 프랑크푸르트 암마 인; - 독일; GM 모기는 이탈리아, 테르 니 (Terni - PoloGGB)의 방출 시설을 제한했습니다.
루스 뮐러 (Ruth Müller)는 수생 생태계 (toxico)에 관한 강력한 전문 지식을 가진 의학 곤충 학자입니다. 그녀는 Freie Universität Berlin에서 생물학을 전공했습니다. 브레멘 대학 (University of Bremen)과 알프레드 - 베가너 연구소 (Alfred-Wegener-Institute)의 다중 스트레스 요인 생태학에 대한 PhD 연구는 학업 교육을 마쳤습니다. 오늘날 루스 뮐러 (Ruth Müller)의 연구는 (세미) 수중 생물의 다중 스트레스 요인 생태학, 지구 변화가 모기의 퍼짐에 미치는 영향 및 예방 및 예방을 결정 짓는 생태적 사회적 요소를 집중 조명합니다. 제어. 그녀의 특별한 관심은 높은 스트레스 저항성과 A. albopictus 및 다른 모기 벡터 종의 벡터 환경에서 사용되는 새로운 환경 조건 및 살충제에 대한 신속한 적응의 환경 적 생리적 기초입니다.
유럽 ​​환경 보건 센터, 세계 보건기구 (WHO) 유럽 지국 사무소 장.
Elizabet Paunovic 박사는 유럽 환경 보건 센터 (WHO European Environment and Health Center)의 책임자입니다. 그녀는 베오그라드 (세르비아)의 의과 대학에서 의학 박사 학위를 받았으며 류블 랴나 (슬로베니아)의 의학 학부에서 석사 학위를 받았으며 산업 보건 분야의 전문 학위를 받았습니다.
그녀는 직업 및 환경 적 건강에 관한 30 년의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건강에 대한 직업 및 환경 적 영향과 관련된 수많은 프로젝트의 주요 연구원입니다. 그녀의 전문 지식과 활동의 주요 영역은 직업 및 환경 건강 개입과 건강에 대한 직업 및 환경 영향을 방지하고 줄이기위한 행동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녀는 또한 세르비아 보건부 내무부 장관을 역임했습니다.
카디프 대학교 (웨일스 어 건축 학교 및 심리학 학교) - 웨일즈, 영국.
Wouter Poortinga는 웨일스 어 건축 학교 환경 심리학 교수이자 카디프 대학교 심리학과의 교수입니다. 그의 연구 관심사는 기후 변화와 에너지 문제, 지속 가능한 행동과 생활 방식, 인간과 환경 간의 상호 작용의 심리적, 사회적 차원에 있습니다. Wouter는 현재 영어 비닐 봉지의 행동 및 태도에 관한 프로젝트를 주도하고 에너지 효율성 향상의 건강 영향을 조사하며 유럽의 기후 변화 및 저탄소 에너지 전환에 대한 두 가지 프로젝트에 기여합니다.
EUROPARC 연맹 - 독일.
EUROPARC Federation의 전무 이사 인 캐롤 리치 (Carol Ritchie)는 Strathclyde 대학과 애버딘 대학 (University of Strathclyde)의 생물학, 지리학 및 생태학의 동창입니다. Ritchie는 스코틀랜드의 교사, 레인저 (Ranger) 및 파크 매니저 (Park Manager)로 30 년 가까이 근무했습니다. 그녀는 보호 지역과 관련하여 건강, 농업, 관광 레크리에이션, 청소년 사업 및 자연 보호 관리와 같은 다양한 주제로 활동하는 국제 팀을 이끌고 있습니다. EUROPARC는 또한 보호 지역 관리의 혁신적인 모델을 개발하기 위해 정책과 실천을 연결하는 회원 경험을 사용하여 지역 및 국가 별 섹션과 커미션을 제공합니다.
생물 다양성 및 세계 보건기구에 관한 UN 사무국 - 캐나다의 공동 작업 프로그램.
크리스티나 로마 넬리 (Cristina Romanelli, MSC)는 생물 다양성 협약 (CBD) 및 세계 보건기구 (WHO) 사무국의 생물 다양성과 인간 건강에 관한 공동 작업 프로그램을 조정합니다. 그녀의 작업은 세계 정책 개발, 생물 다양성 및 보건 주류화, 부문 간 파트너십 및 역량 개발에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다른 국가들 가운데에는 미주 및 아프리카 지역의 약 60 개 국가에 걸쳐 CBD와 WHO가 공동 소집 한 지역 역량 강화 워크샵이 공동 개최되었습니다. 그녀는 세계 지식 우선 순위 : 생물 다양성과 인간 건강을 연결하는 지식 국가 (State of Knowledge Review)의 저자이자, 행성 건강에 관한 록펠러 재단 (Rockefeller Foundation) - 란셋위원회 (Lancet Commission) 보고서를 공동 저술 한 바 있습니다. 2002 년부터 2010 년까지 에너지 정책, 지속 가능성 및 기후 분야 수석 고문으로 활동했습니다. 그녀는 석사, 석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영국 University College London의 박사 과정 연구원입니다.
독일 연방 자연 보전기구 (BfN) - 독일.
Stadler는 1997 년부터 독일 연방 자연 보전기구 (BfN)의 생물 다양성 부문에서 수석 과학 책임자로 일해오고 있으며, 자연 보전과 기후 변화뿐만 아니라 다른 생물 다양성 문제에 관한 수많은 컨퍼런스와 워크샵을 개최하고 있습니다. 국제 자연 보호 협회 (International Conservation Isle of Vilm)와 독일 본에서. 따라서 그녀는 2011 년, 2013 년 및 2015 년에 본에서 개최 된 유럽 생물 다양성 및 기후 변화 회의 (ECBCC)의 조직 팀의 일원이기도합니다. 또한 Jutta Stadler는 생물 다양성 협약 (CBD) 회의에 정기적으로 참석했습니다. 독일 대표단 멤버. 함부르크 대학교 (University of Hamburg)에서 "생물학 집중 영역 : 자연 보전"분야에서 석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유럽 ​​환경 정책 연구소, 벨기에 IEEP
Patrick ten Brink는 IEEP의 브뤼셀 사무소 장이자 Green Economy 프로그램의 책임자입니다. 지난 10 년 동안 그의 작업 중 많은 부분이 생물 다양성의 여러 이점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주요 프로젝트로는 유럽위원회의 DGENV를위한 자연 및 생물 다양성 보호의 건강 및 사회적 혜택이 포함됩니다. 그는 국가 및 국제 정책 입안자를 대상으로 생태계 및 생물 다양성의 경제 (TEEB)를 이끌었으며 관련 도서의 편집자이기도합니다. 그는 University College London에서 환경 및 천연 자원 경제학 석사 학위를 받았으며 유럽 정책 및 거버넌스 및 생태계 서비스의 편집 위원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포괄적 인 알레르기 센터 라이프찌히 - 라이프 치히 - 독일, 라이프 치히 대학 의료 센터 베르나기 및 알레르기학과 LICA.
현재 위치 : 라이프 치히 (2015 년부터) 종합 알레르기 센터 책임자와 독일 라이프 치히 (UMC)의 피부과의 수석 선임 의사 (2006 년부터)
이전 직책 (1999-2005) : 독일 베를린 Charité Universitätsmedizin의 피부과 및 알레르기학과의 수석 의사.
전문 교육 (1993-1998) : 독일 베를린 Charité Universitätsmedizin (UMC Rudolf-Virchow 및 UMC Benjamin Franklin)
인간 의학의 대학 연구 (1985-1992) : 독일 베를린 자유 대학 (University of Berlin)과 프랑스 Université de Paris XII (프랑스 대학).
유럽 ​​환경청 - 덴마크.
Ronan Uhel은 EEA의 Natural System and Sustainability (NSS) 책임자입니다. He is responsible for the strategic and operational activities on inter-connected topics to inform ecosystem natural capital issues, covering biodiversity, inland waters and marine environment, land and territorial issues, including the agriculture and forest sectors. He has responsibilities for several European Topic Centres. He joined the EEA in October 1995 as project manager for state of environment (SoE) reporting and was appointed Head of Group Land Use in 2003. With an academic background in Geography, Physical planning and Oceanography, and a European Commission traineeship in EU environmental legislation and regional policies, he has 25 years of professional experience in environmental and sustainable development, analysis and assessments at European and international level. Before joining the EEA, he worked for the French Institute for the Environment (1993-1995) where he was in charge of the national Corine Land cover programme (Co-ordination of Information on the Environment – EU programme). Prior to this, he worked for EC Directorate General for Environment and Civil protection for several years on EU state of the environment reports and the Corine programme.
Metsähallitus, Parks & Wildlife Finland (P&WF) - Finland.
Veikko Virkkunen works as Development Manager for Parks & Wildlife Finland (P&WF), managing a project portfolio of more than 40 development projects on Finnish state-owned protected areas. He participated actively the preparation of Healthy Parks Healthy People Finland 2025 - programme for P&WF and is now seeking new ways to promote nature and health on practical delivery level. He has earlier worked in P&WF as a specialist on nature tourism and recreation, co-operating with tourism and health sectors and monitoring visitors of protected areas. Veikko has an MSc in Geography.
OPENspace Research Centre, University of Edinburgh – UK.
Professor of Landscape Architecture and Director of OPENspace research centre, Edinburgh; she has led several multidisciplinary research collaborations investigating relationships between environment and health, including GreenHealth, which used innovative techniques to explore links between green space and stress mitigation in deprived urban populations, and Mobility, Mood and Place, focused on access outdoors and older people’s quality of life. Current research uses a longitudinal approach based on natural experiments to investigate the effects of environmental interventions on wellbeing. She advises on implementation of NHS Health Scotland’s Place Standard and Research Councils UK and Innovate UK’s Urban Living Partnership.
Natural England - UK.
Ruth is Deputy Chief Scientist and Principal Specialist for the Ecosystem Approach and Natural Capital in Natural England. Her role is to ensure credibility and impact of Natural England’s science, evidence and specialist capability. She works with the science and policy communities to synthesise and interpret their latest research and evidence into practical advice and management tools to use on the ground. Previously, she was the project manager for Natural England’s upland ecosystem service pilots, which are a successful example of applying the ecosystem approach in practise. Ruth was actively involved in the UK National Ecosystem Assessment and its follow on.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