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26 March 2018

5050 거래 전략


200 및 50 EMA 거래 : H4 시간 프레임 거래 전략.


추세를 따르는 추세를 찾고있는 상인의 경우 이동 평균을 사용하는 것보다 더 좋고 간단한 방법이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지표 중 하나 인 이동 평균은 다양한 추세 추종 전략의 기초를 형성합니다.


이 거래 전략에서 우리는 4 시간 차트에 적용된 200 및 50 기간 지수 이동 평균을 사용합니다. 이 전략은 이동 평균 크로스 오버에 의존하지 않고 오히려 빠른 이익을 얻고 종료 한 후에 추세로 들어갑니다.


사용 된 지표와 그 목적.


200 EMA가 H4 차트의 마감 가격에 적용됨 : 이는 우리 편견의 주요 근거를 형성합니다. H4 차트 간격이 일일 차트에 밀접하게 따르기 때문에이 시간 프레임에는 경향이 잘 반영됩니다.


50 EMA가 H4 차트의 마감 가격에 적용됨 :이 이동 평균은 우리 무역에서 위험을 관리하는 열쇠입니다.


아래 차트는이 전략의 설정을 보여줍니다.


차트가 설정되면 다음 기준을 찾습니다.


바이어스 매도 : 50 EMA가 최근에 200 EMA 미만으로 넘어 갔어야합니다.


Bias 구매 : 50 EMA가 최근에 200 EMA 이상으로 넘어 갔어야합니다.


두 조건 중 하나라도 충족되면 다음 설정이 표시 될 때까지 대기합니다.


가격은 50 EMA 또는 그 이하에서 거래해야합니다. 가격은 낮추고 다시 돌아와 200 및 50 EMA 내에 포함 된 최고가 되야합니다. 수평선 도구를 사용하여 역 추적 전에 낮은 지점을 표시하십시오. 가격이이 낮은 가격으로 떨어지면 새로운 최저가가 만들어지고 가격이 다시 되돌아 오기 시작할 때까지 가장 낮은 중간 지점에서 가장 낮은 중간 지점에서 중간 최저점까지 낮은 가격으로 판매 주문을 놓습니다. 높은 곳에서 낮은 곳까지의 거리를 측정하고 거리에서 1.5 배를 투영합니다.


아래 차트는 판매 거래 설정 방법을 보여줍니다.


가격은 50 EMA 아래에서 0.84088로 새로운 최저점을 기록한 다음 50 EMA로 다시 돌아가 0.85148에 새로운 최고치를 기록합니다. 이제 목표를 계획합니다. BE 목표 = 높음 - 낮음 (85148 - 0.84088 = 0.0106). 따라서 BE 대상은 낮음 (또는 항목) - 거리 (0.0106)로 0.84088 - 0.0106 = 0.83028입니다. 이제 0.0106 x 1.5 = 0.0159 인 최종 목표를 계산합니다. 0.84088의 가능한 입장에서 이것을 계획해서, 우리가 얻는 마지막 표적은 0.82498 가격은 이전 낮은 것의 밑에 그 때 떨어지고 새로운 것을 낮추기 위하여 더 낮게 떨어집니다. 우리는 지금 0.84088의 이전 낮은 것, 0.8028의 짝수 목표 및 0.82498에 마지막 표적에 판매 주문을 놓습니다 0.84652에 눈에 보이는 최고에 둔다 전반적으로, 이 무역은 1 : 2.8 RR가 있습니다.


가격은 50 EMA 또는 그 이상으로 거래해야합니다. 가격은 높아지고 다시 돌아와 낮은 가격을 유지해야하지만 50 또는 200 EMA 이상으로 유지해야합니다. 수평선 도구를 사용하여 낮은 지점까지 하이 포인트를 표시하십시오. 가격이 높은 새로운 최고가 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가격이 이전 최고치로 되돌아 가기 시작합니다. 가장 높은 눈가에 멈추고 이전 최고점에서 구매 주문을 놓습니다. 높은 곳에서 낮은 곳까지의 거리를 측정하고 항목에서 1.5 배 거리를 투사합니다 .


아래 차트는 구매 거래 설정 방법을 보여줍니다.


위의 차트에서 가격은 50,200 EMA보다 1.09461 높은 값을 기록한 다음 1.08422 Price에서 새로운 최저값을 내린 다음 이전 최고치를 초과 한 집회가 새 최고치를 기록하고 이전 최고치로 되돌아갑니다. 구매 주문 항목을 표시합니다. 정지는 우리가 볼 수있는 유일하게 보이는 정지 레벨이기 때문에 이전의 낮은 위치에 놓입니다. 입국시 투사 된 표적은 저기장에 진입 한 거리의 1.5 배 (정거장이있는 곳이기도 함)입니다. 가격이 입장료와 같은 거리를 저가로 여행 할 때, 무역은 심지어 붕괴되거나 부분적으로 닫히고 최종 목표물이 제 위치에 놓이게됩니다.


이 거래 전략을 사용하는 이점은 다음과 같이 요약 할 수 있습니다.


두 개의 이동 평균을 사용하고 추세가 설정된 후 진입하면 낮은 위험 거래 전략을 제공합니다. 내장 된 위험 관리는 모든 거래가 최소 1 : 2 위험 / 보상 거래 전략을 수반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전략은 H4 차트를 기반으로하기 때문에 간격, 거래의 평균 보유 기간은 며칠에서 일주일 정도 될 수 있습니다. 거래 전략은 매우 객관적이지만 거래 설정을 식별하기위한 약간의 연습이 필요합니다.


이 거래 전략을 사용할 때의 단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거래 설정은 빈번하게 발생하지 않으므로 빠른 거래를 원하는 상인은 이것을 단점으로 생각합니다. 모든 조건이 충족되었지만 가격이 다시 돌아 오지 않고 계속해서 기회를 놓칠 수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충동적인 거래자들은 그러한 시나리오가 규칙을 무시하고 무역에 뛰어들 것을 매우 유혹 할 것입니다.


John은 금융 시장을 형성하는 거시 경제 및 지정 학적 발전을 추적하면서 통화 시장을 전문으로하는 8 년 이상의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John은 근본적이고 기술적 인 분석을 혼합하여 적용하고 시장 간 분석과 세계 정치에 특별한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뉴스가 전략에 미치는 영향 수준.


몇 주 / 몇 주간의 뉴스가 특정 쌍의 추세에 영향을 미칠까요? 뉴스의 영향이 추세를 늦추거나 심지어 뒤집을 것입니까? 조언하십시오. 귀하의 전문성에 대해 대단히 감사합니다!


뉴스는 관련 통화 쌍에 확실하게 영향을 미칠 것이며 릴리스에 따라 트렌드가 혼란 스럽거나 발전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우리가 곰 같은 EURUSD 트렌드를 가지고 있고 부정적인 EuoZone 데이터 릴리스를 가지고 있다면 이것은 추세를 가속화 할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우리가 강한 미국 데이터를 가지고 있다면 이것은 다시 경향을 가속화 할 것입니다 (그것은 EURUSD에 무게가 나기 때문에)


안전하게 유지하려면 추세에 부합하는 뉴스 기반 거래 만 받아들이십시오.


신속한 답장을 보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귀하의 문서는 매우 유용합니다. 내 질문에 주어진 설명에 대한 답변이 좋았습니다. 현재 AUD / NZD 약세 경향에 대한 전략을 테스트 중입니다. 올바르게 설정했으면 좋겠어요.


다행히 도움이 되셨습니다. 당신의 무역이 당신을 위해 잘되기를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제임스, 나는이 기사가 내가 원했던 것과 정확히 일치한다고 생각합니다. 고맙습니다.


최근에 설정 한 & # 8211; 아마도 USD / CAD? 그래서 연구를 통해 전형적인 무역을 묘사 할 수 있도록 프레임을 만들고 책상 위에 놓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외환 시장 소식 및 독점 업데이트를 받으십시오.


인기 주제.


라이센스 : Orbex LIMITED (HE 258884)는 키프로스 증권 거래위원회 (CySEC) (라이센스 번호 124/10)가 관리 및 감독하는 완전 허가되고 규제되는 사이프러스 투자 회사 (CIF)입니다. Orbex LIMITED는 투자 서비스 (자체 계좌 접수 및 송금, 실행 및 처리) 및 보조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도록 허가를 받았습니다.


위험 경고 : 마진에 대한 외환 거래는 높은 수준의 위험을 수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외환 거래를 결정하기 전에 투자 목표, 경험 수준 및 위험 식욕을 신중하게 고려해야합니다. 투자의 일부 또는 전부를 상실 할 가능성이 있으므로 손실을 감당할 수없는 돈을 투자해서는 안됩니다. 외환 거래와 관련된 모든 위험에 대해 알고 있어야하며, 의심스러운 점이 있으면 독립적 인 재정 고문에게 조언을 구해야합니다.


Emini는 50/50 전략으로 거래합니다.


50/50 전략은 주간 및 일별 주가 차트와 함께 ProTrend 방법론에서 주로 사용됩니다. 그러나 50/50 전략은 모든 거래 수단 (주식, 선물, Forex) 및 모든 기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는 90 년대에 Emini Nasdaq을 다시 거래하면서 50/50 전략을 처음 개발했지만 50/50은 주식에도 매우 잘 적용되었다는 것을 알았 기 때문에 이것을 주된 주식 거래 전략 중 하나로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위의 차트에서 20/3 월 13 일에 50/50 전략이 ​​Emini S & amp; P (ES)에 적용됩니다.


50/50 전략의 기본 전제는 가격이 상승 EMA 이상이고 RSI 20이 50 이상인 경우에 길다. 떨어지는 50 EMA 아래에서 짧아야하고 RSI 20은 50보다 작아야합니다. 5 분 ES의 차트에서 RSI 20이 50 미만으로 교차하는 방법 (화살표가 빨간색보다 50 이하로 변함)에 유의하십시오. 50 EMA (화살표). 가격이 다시 올라가서 50 EMA를 테스트하면 다시 EMA를 넘기지 못하고 RSI가 50 레벨을 초과하지 못합니다. 이것은 위험도가 낮은 "추세"무역의 핵심입니다. 또한 가격이 50 EMA 이상으로 돌아 가지 않으면 EMA가 50/50 전략의 주된 기준 중 하나 인 50 EMA 하락 가격보다 낮아지고 있습니다.


아래의 3D 시스템 (DDD) 이미지에서 동일한 개념이 시간별 주식 차트에 적용됩니다.


이 경우 가격은 범위 통합 기간에 있습니다. 50 대 EMA는 옆으로 움직이므로 50 EMA (진한 파란색) 위 및 아래로 가격이 교차하고 RSI 20이 50 단계 위 / 아래로 교차 할 때 거짓 신호가 종종 발생합니다. 상인은 가격이 범위를 벗어날 때까지 기다려야합니다. 범위를 벗어난 50/50 전략은 RSI 20의 약화와 10 SMA (시안 선)에 대한 실패한 테스트에 근거하여 짧은 거래에서 상인을 유지합니다.


50/50 전략은 다양하고 강력한 트렌드 트레이딩 방법론의 기초를 제공 할 수 있으며, 다른 전략 (스윙, 두피, 반전 등)은 이익 기회를 최대로 활용하기 위해 50/50과 ​​통합 될 수 있습니다.


50-50 전략으로 돌아 가기.


다시 한번, 50 일 이동 평균은 트레이 더를 돕습니다.


전략 적용.


2004 년 1 월 말까지 진행된 시장 조정 과정에서 나스닥 종합 지수 (COMPX)는 50 일 이동 평균으로 회귀했다. 즉, 현재이 수준에서 지원을 테스트 할 예정이다. 주식의 75 %가 COMPX와 같은 주요 시장 지수와 함께 상승 및 하락하기 때문에 50 일 이동 평균 또는 그 근처에 여러 종목이 존재할 것입니다. 이것은 좋은 거래 후보자를 찾을 때입니다. 50-50 전략은 50 기간 EMA에 대한 시장의 약세를 이용하기 위해 맞춤 제작되었습니다.


철수하는 동안 가격이 상승한 주식에 대한 이익이 취해집니다. 이러한 하락은 주식 시장에서 건전하고, 잠재적 인 시장 진입을위한 발판을 마련했습니다. 그래서 부정적인 사건으로 철수를 생각하기보다는 할인 된 가격으로 주식을 사기위한 새로운 기회로 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러나 50 일 이동 평균이 COMPX에 대한 강력한 지원을 제공하지 못하면 최근의 시장 하락으로 인해 추가 하락이 발생할 수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그렇기 때문에 항상 모든 주식 포지션에 대해 손절매 주문을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요약하자면, 50-50 전략은 중장기 트레이드를위한 단순한 경향 추종 전략입니다. 이 전략은 50 일 지수 이동 평균 (EMA)으로 되돌아 갔을 때, 그리고 J. Welles Wilder의 상대 강도 지수 (RSI)가 50 이상일 때 주식을 사려고한다. 무역 시간을 돕기 위해 14 기간 RSI 일반적으로 35 파운드 미만의 과매도 여야합니다. 3 바, 단기 가격 반전으로 거래를 시작하기 위해 항상 기다립니다. 50 일 이동 평균보다 낮은 손실 주문을하십시오.


일일 및 주간 시간대에 주가가 상승 추세인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가능한 경우 50-50 전략을 수립하는 가장 좋은시기는 새로운 추세의 초기 단계입니다. 새로운 추세는 긴 통합 기간 후에 또는 추세 주식이 뒤로 밀린 후 상승 추세를 재확인 할 때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중 상단이나 주요 오버 헤드 저항 수준에 근접한 곳과 같이 약한 기술적 패턴을 보이는 주식은 피하십시오. 항상 시장 지수의 전반적인 추세를 고려하십시오. 주가가 약 해지고 50 일 이동 평균 이하로 떨어지면 포지션을 종료하고 재평가하십시오.


일부 사용 예.


다음은 일반적으로 50-50 전략을 사용하여 투자 기준을 충족시키는 3 가지 주식입니다. 이 주식을 고려해야 할 추가적인 이유로 몇 가지 기술적 통찰력이 제공됩니다.


Bristol-Myers Squibb (BMY) :이 마약 제조업체는 주간 컵 컵 형 (can-handle-formation)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림 1). 그것의 50 일 이동 평균에 일간 철수는 2004 년 1 월 21 일에 최고에서 50 % 피보나치 retracement을 대표한다. $ 27.85에, 주식은 더 높은 가격 앞서서 건의하는 두 배 바닥 및 3 막대 반전을 만들었다.


그림 1 : Bristol-Myers Squibb Co. (BMY). 가격은 50 일 이동 평균으로 되돌아갔습니다. 이것은 앞으로 더 높은 가격을 의미합니까?


Electronics Boutique Holdings Corp. (ELBO) :이 소매 전자 제품 매장은 2 개월 반전 된 머리 및 어깨 형성 후 2004 년 1 월에 발발했습니다 (그림 2). 그 이후로, 그것은 50 일 이동 평균을 따라 합병되었고, 다른 움직임을 상향 시작할 준비가되었습니다. 장기적인 관점에서는 매주 반전 된 머리와 어깨의 패턴이 강세를 보입니다.


그림 2 : Electronics Boutique Holdings Corp. (ELBO). 여기에 가격은 50 일 이동 평균에 통합되어 마치 움직일 준비가 된 것처럼 보입니다.


Odyssey HealthCare (ODSY) : 건강 서비스에서 Odyssey HealthCare는 베이비 붐 세대 세대로 증가한 사용을 의심 할 여지가없는 장기 간호 시설을 나타냅니다. 다시 한번, 우리는 매일 차트에서 거꾸로 머리와 어깨 패턴을 보았습니다 (일반적으로 완고 함). 최근의 50 일 이동 평균 마감은지지를 얻는다. 이 주식은 2004 년 1 월에 200 일 이동 평균에서 테스트되고 반등되었습니다.


그림 3 : 오디세이 헬스 케어 (ODSY). 50 일 이동 평균에서 머리와 어깨 하단과 닫기를 볼 수 있습니다. 두 가지 모두 가격이 상승 할 것이라는 징조입니다.


50 일 이동 평균을 뛰어 넘는 주식은 상승 추세를 지속 할 가능성이있다. 50 일 이동 평균은 중간 기간에 잠재적 인 이익에 비해 합리적인 위험으로 탁월한 진입 점을 제공합니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일일 및 주간 동향을 모두 고려하고 COMPX와 같은 일반 시장 지수가 50 일 이동 평균보다 높게 유지되는지 확인하십시오.


Charles Schaap은 StockMarketStore의 프리랜서 작가, 상인 및 기술 분석가입니다. 그는 traderdocstockmarketstore에서 연락을 취할 수 있습니다.


추천 도서.


Murphy, John J. [1999]. 금융 시장의 기술적 분석, Prentice Hall Press.


Working Money의 현재 및 과거 기사, The Investors 'Magazine은 Working-Money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Dr. Charles B. Schaap.


저작권 및 사본; 1982 & 2017 기술 분석, Inc. 모든 권리 보유. 면책 조항 & amp; 개인 정보 보호 정책.


50-50 전략.


추세에 따라 이동 평균을 사용하십시오.


세 가지 추세.


시장에서 동시에 펼쳐지는 세 가지 유형의 트렌드가 있으며, 좋은 거래 전략은 이들 모두를 고려합니다. 장기 추세는 황소 또는 곰 시장을 수립하고 수개월 또는 수개월 지속됩니다. 이것은 투자자들이 집중하는 추세입니다. 중기의 추세는 몇 주 또는 몇 달 동안 지속되며 시장 조정과 장기 추세의 상승 추세를 책임집니다. 단기적인 경향은 중간 추세의 수정입니다.


40 주 이동 평균은 장기 투자에 대한 좋은 참고 자료입니다. 주간 차트의 40 주 이동 평균은 일별 차트에서 200 일 이동 평균 (일주일에 5 일 거래일에 40 = 200을 곱한 값)로 표시됩니다. 200 일 MA보다 높은 가격은 강세로 간주되어 매수 후보자가된다. 당신이 판매 전략을 고려하고 있지 않다면 그것 아래의 주식은 곰곰이 생각하고 피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 기사에서 나는 낙관적 인 편향을 추측 할 것이다.


50 일 이동 평균은 중기 경향을 가장 잘 나타냅니다. 대부분의 투자자와 거래자는 50 일간의 MA가 거래를 시작하거나 종료 할 수있는 최적의 시점임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일별 차트에서 50 일 이동 평균과 200 일 이동 평균을 함께 사용함으로써 우리는 고려중인 주식의 중장기 트렌드를 신속하게 판단 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상향 조정.


강한 상승세가 지속되는 동안 가격은 일반적으로 50 일 MA보다 높게 유지되지만 주기적으로 반등 조정을 실시합니다. 새로운 트렌드에서 탈주에 대한 첫 번째 철회는 종종 50 일 간의 MA에 영향을줍니다. 풀백시 50 일 MA보다 두 번 이상 닫으면 강도가 나타납니다. 이러한 철회는 새로운 주식 포지션을 입력하거나 이미 확립 된 포지션에 추가하기에 좋은시기입니다.


모든 주식은 고유 한 성격을 지니지 만, 일단 추세가 형성되면 주식이 3 일에서 5 일 동안 하락하고 이동 평균을 터치 한 다음 상승 추세를 재개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덜 자주 재고가 50 일 MA에 5-10 일 떨어질 것입니다. 이러한 철회는 추가 진입 점입니다. 건강 풀백의 좋은 징후는 감소 이전의 업 볼륨에 비해 다운 볼륨이 낮습니다.


철수에 대한 도전은 진입시기를 정하는 것입니다. 단기 추세 반전에 오실레이터를 추가 할 때마다 항목이 더 정확 해집니다. J. Welles Wilder의 상대 강도 지수 (RSI)는 경향 주식에 사용할 가장 좋아하는 오실레이터입니다. RSI는 오실레이터 및 추세 추적 특성을 모두 갖추고 있기 때문입니다. RSI는 다양합니다. 그것은 과매 수 / 과매도 조건을 나타내거나 강세 / 약세 가격의 차이를 드러내 기 위해 사용될 수 있습니다. 또한 RSI에 추세선을 그리고 위반 사항을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14 일 RSI는 단기 반전의시기를 정하는 데 적합합니다. 상승 추세의 과매 수 신호는 신뢰할 수 없지만 과매도 신호는 일반적으로 잘 작동합니다. 14 일 RSI가 30보다 작 으면 추세 반전 신호를 찾으십시오.


21 일 RSI에는 추세 특성이 있습니다. 신호에 대해 과매 수 / 과매 액 수준을 사용하는 대신 추세 강도는 21 일 RSI가 50 이상 (완고) 또는 50 미만 (약세) 일 때 나타납니다. 50 세 이하에서 50 세 이상까지의 십자가는 구매 신호이고 50 세 이상에서 50 세 이하의 십자가는 판매 신호입니다. 따라서 50-50 시스템은 50 일 MA 및 RSI의 50 레벨을 사용하여 신호를 생성합니다.


그림 1은 4 월 말에 Hot Topic, Inc. (HOTT)가 통합에서 파생되었음을 보여줍니다. 그것은 5 월 말에 50 일 MA로 되돌아 갔다. 50 일 및 200 일 MA가 모두 위쪽으로 기울고 이동 평균 간의 거리가 확대됩니다. 주식이 상승세를 타고 있다는 신호입니다. 6 월 말과 8 월 초에는 무역에 참여할 수있는 기회가 두 번 더있었습니다.


그림 1 : 50- 기간 MA와 200- 기간 MA. 이 두 이동 평균 사이의 거리가 넓어짐에 따라 상승 추세는 여전히 강하다.


10 월 초에, 50 일간의 MA의 증가 된 각도에 의해 입증 된 바와 같이, 모멘텀이 증가 할 때 진입 할 수있는 또 다른 기회가 나타났습니다. 비록 가격이 50 일 MA로 몇 차례 되풀이되었지만, 21 일 RSI는 50 이하로 떨어지지 않았기 때문에 상승 신호는 주식 상승시에 존재했다. 14 일 RSI는 좋은 단기간 반전 신호를 주었다.


50-50 전략의 주요 문제점은 50 MA보다 훨씬 높은 주식을 사기위한 유혹을 피하는 것입니다. 종종 그 모든 큰 하얀 촛불을 볼 때, 당신은 모든 행동을 놓치고 있다고 생각하기 시작합니다. 글쎄, 때로는 너는 놓친다. 이 전략은 높은 이익 실현 가능성에 대한 안전성과 신뢰성을 선호하는 투자자에게 가장 적합합니다. 주식은 항상 결국 이동 평균으로 돌아갑니다 것을 기억하십시오.


어떤 탈주에 주식을 입력해야한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가격이 이동 평균보다 훨씬 높을 때 직책에 입장하는 것은 위험합니다. 종종 주식은 큰 규모의 브레이크 아웃에서 구매되지만 주식은 이동 평균의 하나에 다시 떨어진다. 입장료 이하. 몇 주를 기다렸더라도 동일한 저가로 그 주식을 살 수 있었을 것입니다. & # 8212; 또는 심지어 낮은 가격. 좋은 추세는 장기간의 행사이므로 50 일간의 MA 근처에서 수익이 좋은 좋은 입장을 기다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림 2는 네트워크 어플라이언스 (NTAP) 차트로이 점을 보여줍니다. 이탈 격차는 8 월 중순 ~ 후반에 나타난다. 그러나 가격은 $ 22.49, 50 일 석사의 최고. 14 일간의 RSI는 획기적인 성과를 거두었고, 갈 여지는별로 남지 않았습니다. 9 월 말에 있었던 철수를 기다렸다면 NTAP를 $ 21.05, 1.44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었고 잃어버린 무역에서 몇 주를 절약했거나 중단되는 것을 피할 수있었습니다. 9 월의 50 일 MA 하락에 따라 14 기간 RSI는 과매도 상태 였고 21 일 RSI는 50 수준 아래로 약간 하락했다.


그림 2 : 상대적 강도 지수로 이동 평균을 사용합니다. 때로는 이동 평균보다 높은 재고를 구입하는 것은 위험 할 수 있습니다. RSI와 함께 사용하면 구매 신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략.


50-50 전략의 힘은 단순성이며 초보자 또는 고급 상인이 사용할 수있는 것입니다. RSI가 50을 초과하고 50 일 MA에서 상향 조정 주식을 구매하고 나중에 MA에서 매각하는 경우 수익성 높은 무역의 이점을 누릴 가능성이 큽니다 (좋은 진입 / 퇴출 방법을 따른다고 가정) ). 너무 많은 지표를 따르려고하면 종종 혼란과 구매 기회가 나타날 때 결정적으로 행동하지 못하게됩니다.


매입시기 : 주식은 상승 추세이고 50 일 후 MA로 하락합니다. RSI 14은 과매도 상태이고 RSI 21은 50 이상입니다.


50 일 간의 MA에서 첫 번째 종료시 종료합니다.


이 전략은 선호하는 방법으로 조정하는 것이 좋지만 프레임 워크는 견고한 거래 시스템을위한 것입니다. 다음 두 가지 규칙이이 전략을 교환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언제든지 트렌드를 거래 할 때 여러 시간 프레임을보고 입력 및 종료 시간에 관계없이 여러 시간 프레임이 한 방향으로 정렬되면 더 높은 가격으로 주식을 밀어 올리는 더 큰 추진력이 있습니다. 매월 및 매주 상승 추세로 주식을 찾은 다음 50 일 MA 근처의 가격으로 일일 가격 상승 기조가 매일 새로운 상승세를 시작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월간, 주간 및 일간 시간대를 살펴본 후 참을성있게 기다리십시오. 이것은 수익성있는 무역의 가능성을 증가시킵니다. 기억하십시오, 때로는 최고의 거래 신호가 특정 주식이나 특정 시간에 아무것도 할 신호입니다.


장기 이동 평균이 귀하의 진입 가격에 도달 할 때까지 항상 입력 한 이동 평균을 종료하십시오. 50 일의 MA에 입학하는 경우, 50 일의 MA를 종료해야합니다. 제가 더 공격적으로 결정하고 20 일 MA와 같은 단기 이동 평균을 입력하면 50 일 MA가 내 입장 가격에 도달 할 때까지 20 일 MA보다 가까운 시간에 종료합니다. 그런 다음 나중에 탈퇴 신호로 50 일 MA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간 프레임을 똑바로 유지하십시오. 20 일 MA에 입장하지 말고 50 일 MA에 가격을 떨어 뜨리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거래가 끝날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구매 신호는 14 일 및 21 일 RSI가 모두 과매용되었을 때 발생합니다. 21 일 RSI의 경우, 이는 50 레벨 아래의 짧은 하락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 14 일 RSI의 경우 30 이하 십자가를 의미합니다. 14 일 RSI가 하락 추세에 있고, 30도를 넘었을 때 좋은 신호가 발생하고 낮은 신호가 낮아 지거나 (더 낮은 신호) 낮은 가격은 새로운 최저점을 만듭니다 (낙관적 인 발산). 나는 RSI에 추세선을 그리고 가격이 추세선을 깰 때 사고 싶다. 기울기가 너무 가파르므로 좋은 추세선을 그리려면 대신 수평 저항을 사용하십시오.


항상 반전을 확인하기 위해 가격을 기다리십시오. 가격 반전은 중간 가격 막대 (또는 양초)로 구성된 양면 막대 형태로 양면에 막대가 낮아 낮은 가격을 갖습니다. 다른 신호와 함께 이러한 반전이 나타나면 다음날 가격이 중간 막대의 최고치를 초과 할 때 구매할 계획을 세웁니다.


자금 관리.


주식이 50 일의 MA 이하로 하락할 때가있을 것입니다. 주식이 빨리 회수 될 수 있다고 의심 되더라도 MA의 첫 번째 종결 지점에서 나가십시오. 당신은 무역에 대한 이익을 기록하고 싶어하기 때문에 그것이 50 일의 MA가되면 주식을 소유하고 싶지 않습니다. 주식이 나중에 50 일 MA 이상으로 반전되고 종결되고 RSI가 반전을 표시하면 다음 주식을 다시 사기 위해 주식을 다시 살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온라인 수수료가 10 달러 미만이기 때문에이 전략은 장기적으로 실현 가능합니다. 징계를받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50- 기간 MA 기법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큰 중단 손실을 초래하는 데 도움이된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50 일 MA보다 훨씬 긴 주식을 구입한다면 어디에서 손절매를 하는가? 너가 밖으로 멈추는 경우에 넓은 정지 손실은 너의 손실을 증가 할 것이다. 좋은 이익은 최대 이익을 위해서뿐만 아니라 최소 손실에 대해서도 계산됩니다. 귀하의 이익이 귀하의 입국보다 10 % 더 높은 경우, 50 일간의 MA는 귀하의 그만한 손실입니다. 대부분의 차트 작성 소프트웨어는 이동 평균에 대한 수치 값을 제공하기 때문에 새로운 중단 손실을 계속 계산할 필요가 없습니다. 좋은 펀더멘털을 가진 주식을 선택해야하므로 추세는 장기적인 잠재력을 가질 것입니다.


50-50 전략은 50 일 MA와 21 일 RSI의 50 단계를 유행하는 주식에 대한 신호로 사용합니다. 추세를 측정하기 위해 추세를 따르는 표시기를 사용하고 철수시 타이밍 입력을 위해 오실레이터를 사용합니다. 이 시스템은 신뢰성 있고 구현하기 쉽고 양호한 정지 손실을 허용합니다.


Charles Schaap은 stockmarketstore의 분석가이자 전문 상인입니다. 그는 traderdocstockmarketstore에서 연락을 취할 수 있습니다.


차트 StockCarts의 호의.


Working Money의 현재 및 과거 기사, The Investors 'Magazine은 Working-Money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Dr. Charles B. Schaap.


저작권 및 사본; 1982 & 2017 기술 분석, Inc. 모든 권리 보유. 면책 조항 & amp; 개인 정보 보호 정책.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