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16 March 2018

델타 주식 옵션


델타.


'델타'란 무엇입니까?


델타는 자산 (일반적으로 시장성있는 증권)의 가격 변동을 파생 상품의 가격 변동과 비교하는 비율입니다. 예를 들어, 스톡 옵션의 델타 값이 0.65 인 경우 기본 주식의 가격이 주당 $ 1로 증가하면 옵션의 주가는 주당 0.65 달러 상승하며 그 밖의 모든 옵션은 동일합니다.


탈주 '델타'


델타 값은 옵션 유형에 따라 양수 또는 음수 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콜 옵션의 델타는 항상 0에서 1까지의 범위를 갖습니다. 왜냐하면 기본 자산의 가격이 상승하면 콜 옵션의 가격이 상승하기 때문입니다. 기본 보안이 증가함에 따라 put 옵션의 값이 감소하기 때문에 옵션 델타를 항상 -1부터 0까지의 범위에 두십시오. 예를 들어, Put 옵션의 델타 값이 -0.33 인 경우 기본 자산 가격이 $ 1 증가하면 Put 옵션 가격이 $ 0.33 감소합니다. 기술적으로 옵션의 델타 값은 기본 보안 가격과 관련하여 옵션 값의 첫 번째 파생 값입니다.


델타는 헤지 전략에 종종 사용되며 헤지 비율이라고도합니다.


델타 행동 예.


BigCorp는 상장 기업입니다. 주식의 주식은 증권 거래소에서 매매되며, 주식에 대해 매매 옵션과 통화 옵션이 거래됩니다. BigCorp 공유에서 통화 옵션의 델타 값은 0.35입니다. 즉, BigCorp 주식 가격이 $ 1 변경되면 BigCorp 통화 옵션 가격이 $ .35 변경됩니다. 따라서 BigCorp의 주식이 20 달러에서 거래되고 통화 옵션이 2 달러에서 거래되는 경우 BigCorp의 주식 가격이 21 달러로 변경되면 통화 옵션이 2.35 달러로 인상됩니다.


Put 옵션은 반대 방향으로 작동합니다. BigCorp 공유에 대한 Put 옵션의 델타 값이 - $ .65이고 BigCorp 공유 가격이 $ 1 증가하면 BigCorp 풋 옵션 가격이 $ .65 감소합니다. 따라서 BigCorp의 주식이 20 달러에서 거래되고 Put 옵션이 2 달러에서 거래되고 BigCorp의 주식이 21 달러로 증가하면 Put 옵션이 1.35 달러로 하락합니다.


델타가 행동을 지시하는 방법.


델타는 옵션 가격이 그들이하는 방식으로 움직이는 주된 이유 중 하나이며 투자 방법에 대한 지표이기 때문에 중요한 계산입니다 (컴퓨터 소프트웨어로 완료). 콜 옵션과 풋 옵션 델타의 행동은 매우 예측 가능하며 포트폴리오 관리자, 거래자, 헤지 펀드 관리자 및 개인 투자자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콜 옵션 델타 행동은 옵션이 현재 수익성이 있음을 의미하는 "인 - 더 - 돈", 옵션의 파업 가격이 현재 기본 주식 가격과 동일한 "at-the-money"또는 아웃 오브 - 돈 - "옵션은 현재 수익성이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In-the-money 콜 옵션은 만료가 가까워지면 1에 가까워집니다. At-the-money 통화 옵션은 일반적으로 0.5의 델타를 가지며, 만기가 가까워지면 out-of-the-money 콜 옵션의 델타는 0에 접근합니다. 통화 옵션이 깊을수록 델타는 1에 가까울수록 옵션이 기본 자산처럼 작동합니다.


Put 델타 동작은 옵션이 "in-the-money", "at-the-money"또는 "out-of-the-money"인지 여부에 따라 달라지며 호출 옵션의 반대입니다. 만기가 가까워지면 In-The-Money Put 옵션은 -1에 가까워집니다. at-the-money put 옵션은 일반적으로 -0.5의 델타를 가지며 만기가 가까워짐에 따라 out-of-the-money put 옵션의 델타가 0에 접근합니다. 풋 옵션이 깊을수록 델타는 -1이됩니다.


델타 스프레드.


델타 스프레드는 옵션 거래 전략으로 상인이 초기에 중립적 인 비율에 비례하여 옵션을 매매함으로써 (즉, 양과 부의 델타가 서로 상쇄되어 전체 델타 해당 자산의 총액은 0입니다. 델타 스프레드를 사용하면 일반적으로 기본 보안이 가격면에서 크게 변경되지 않으면 상인은 작은 이익을 기대합니다. 그러나 주식이 어느 방향으로나 크게 움직이면 큰 손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델타 스프레드는 캘린더 스프레드입니다. 달력 확산에는 다른 만료 날짜가있는 옵션을 사용하여 델타 중립 위치가 구성됩니다. 가장 간단한 예에서 상인은 월간 콜 옵션을 동시에 판매하고 중립적 인 비율에 비례하여 만기가 늦은 콜 옵션을 구매할 것입니다. 지위가 델타 중립적이기 때문에, 상인은 근본적인 안보의 작은 가격 변동으로 인한 손익을 경험해서는 안됩니다. 오히려 상인은 가격이 변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하고 가까운 달이 시간 가치를 잃고 만료됨에 따라 상인은 더 긴 만료 날짜를 가진 통화 옵션을 판매 할 수 있고 이익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옵션 델타.


옵션 거래에서 델타라고 불리는 그리스는 무엇입니까? 옵션 델타가 옵션 거래에 어떤 영향을 줍니까?


옵션 델타 - 정의.


옵션 델타는 기본 주식 가격의 변화에 ​​대한 옵션 가격의 민감도를 측정하는 옵션 그리스입니다.


델타 - 소개 옵션.


아마 당신이 옵션 거래에서 배울 것 인 가장 이국적인 물건은 옵션 greeks 다.


옵션 델타를 얻을 수있는 곳은 어디입니까?


델타 가치뿐만 아니라 다른 옵션 그리스도, 모든 유명 온라인 옵션 브로커에서 사용할 수있는 "가격"으로 알려진 일종의 옵션 체인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Optionsxpress에서 가져온 옵션 값의 예입니다.


옵션 델타 - 특성.


양수 & 음수 옵션 델타 값.


옵션 델타 값은 양수 또는 음수입니다. 통화 옵션은 델타 값이 양수이므로 기본 주식의 가치 상승에 비례하여 가치가 상승 할 것입니다. Put 옵션은 음수 델타 값을 가지므로 기본 주식이 상승함에 따라 가치를 잃을 것입니다. 반대로 기본 양이 떨어지면 양수의 델타 값을 가진 통화 옵션이 가격에서 떨어지고 기본 주식이 떨어지면 음수의 델타 값을 가진 옵션이 가격에서 이득을 얻습니다. 즉, 주가가 올라감에 따라 긍정적 인 델타 값이 수익성이되고 주식이 소진되면 델타 값이 수익성이됩니다.


옵션 델타 및 옵션 돈.


옵션 델타 값이 상승함에 따라 옵션에서 점점 더 많은 돈 (ITM)을 얻게되고, 옵션이 점점 더 많은 아웃 오브 더 머니 (OTM)를 얻게되면서 줄어 듭니다. The Money Options에서 통화 또는 Put 옵션에 관계없이 0.5의 델타 값을 가지므로 Money에서 또는 Out Of The Money로 끝날 확률이 50 %입니다. Options Moneyness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옵션 델타 및 만료 시간.


만료 기한이 짧아지면 만료에 의한 현저한 금전 상태에 머물러있는 옵션의 기회가 증가합니다. 즉, 옵션이 만료 될수록 만료에 따라 돈 옵션에 머무르고 만료됨에 따라 돈 옵션에서 빠져 나올 확률이 높아집니다. 이와 같이 만료일에 가까울수록 돈 옵션의 델타 가치가 높아지고 돈의 델타 가치는 동일한 파격 ​​가격이됩니다. 지금 옵션 만료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옵션 델타의 변화율.


옵션 델타 값은 돈이나 돈이 점점 더 커짐에 따라 변합니다. 이 변화율은 감마 (Gamma)로 알려진 다른 옵션 greeks에 의해 관리됩니다.


옵션 델타 - 제안 내용.


델타가 의미하는 옵션을 살펴 보는 데는 크게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먼저 옵션의 가치가 기본 주식에서 $ 1로 움직일 것입니다 (그 밖의 모든 것은 동등하고 변동성은 무시함). 두 번째로, 옵션의 최종 확률을 나타내는 확률입니다 만기 별 돈 (ITM). 델타 값이 1 인 옵션은 만료 별 돈이 끝날 확률이 100 %입니다. 델타 값이 0.5 인 옵션은 만료 별 돈이 끝날 확률이 50 %로 책정됩니다.


옵션 델타 - 상대적인 변화의 표시.


옵션 델타의 가장 직접적이고 중요한 적용은 기본 주식의 가격에 대한 상대적 변화를 나타내는 것입니다. 양수 옵션 델타 값은 옵션의 가격이 기본 주식과 동일한 방향으로 움직이는 것을 의미하고 음의 옵션 델타 값은 옵션의 가격이 기본 주식의 움직임에 반비례 함을 의미합니다. 긍정적 인 옵션 델타 값을 가진 통화 옵션을 구매하면 주식이 올라갈 때 돈을 벌 수 있으며, 주식이 같은 비율로 떨어지면 돈을 잃을 수 있습니다. 마이너스 옵션 델타 값을 가진 풋 옵션을 구입하면 주가가 떨어지면 돈을 벌 수 있고 주식이 올라갈 때 돈을 잃을 수 있습니다.


통화 옵션을 구매할 때, 당신은 풋 옵션을 구매할 때 네거티브 옵션 델타를 구매하는 동안 긍정적 인 옵션 델타를 구매합니다. 반대로 호출 옵션을 작성할 때 풋 옵션을 작성할 때 긍정적 인 옵션 델타를 얻는 동안 음수 옵션 델타를 얻게됩니다.


또한 델타 값을 사용하면 기본 주식에서 $ 1 변동으로 대략적인 이득 또는 손실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델타 값이 0.7 인 콜 계약 옵션 1 개를 구매하면 기본 주식이 $ 1 상승 할 때 모든 옵션의 가치가 약 $ 0.70이됩니다. 1 계약이 100 주를 나타내므로 해당 통화 옵션의 각 계약은 기본 주식에서 1 달러의 이득으로 70 달러를 얻습니다. 마찬가지로 0.7의 델타 값을 가진 풋 옵션 계약을 1 개 사면 기본 주식의 $ 1 하락에 대해 $ 70을 지불하게됩니다. 이 계산은 주가가 움직이는 동안에도 델타 값이 항상 변하고 옵션 가격 또한 묵시적인 변동성의 영향을 받기 때문에 근사치에 불과합니다.


옵션 델타 값은 기본 주식과 관련하여 얼마나 많은 옵션이 이동할지에 대한 비율이기 때문에 델타 값은 해당 옵션으로 얼마나 많은 해당 주식을 효과적으로 구매했는지를 나타냅니다. 델타 값이 0.5 인 통화 옵션에서의 2 건의 계약은 합계 200 x 0.5 = 100 델타입니다. 100 델타는 기본 주식의 100 주에 대한 정확한 움직임을 효과적으로 통제하고있어 100 주를 구입하는 것과 거의 비슷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기본 주식이 $ 1 상승 할 때, 옵션은 총 $ 100 상승합니다). 델타 값이 -0.75 인 풋 옵션 10 개를 구매하면 실제로는 1000 x 0.75 = 750 쉐어입니다. 이를 염두에두고, 주식의 일정한 수를 효과적으로 길거나 짧게하기 위해 구매할 옵션의 정확한 수를 계산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1000 주를 길게하려면 델타 값이 0.5 (1000 / 50 = 20) 인 통화 옵션에서 20 계약을 구매할 수도 있고 델타 값이 0.77 인 통화 옵션에서 13 계약을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1000 / 77 = 13).


델타 중립 헷징을 수행하는 데 필요한 정확한 옵션 수를 계산할 수 있기 때문에 정확한 델타 값을 알 수 있고 따라서 옵션이 기본 주식과 관련하여 얼마나 많이 움직이는지를 알 수 있습니다. 델타 중립적 인 위치를 취함으로써, 기본 주식이 어느 방향으로 가든 상관없이 정체 된 상태로 유지되고 시장 상황이 일시적으로 위험 할 때 유용합니다.


옵션 델타 - 돈으로 끝나는 확률.


옵션 델타를 보는 또 다른 방법은 옵션이 만료에 의한 돈이 될 확률을 대략적으로 계산하는 것입니다. 돈 옵션의 깊이는 1의 델타 값 또는 1에 가까운 델타 값을 가지며 이는 만기 시까 지 거의 100 %의 기회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돈 옵션에는 0.5 또는 50 %의 델타 값이 있습니다. 즉, 주가가 해당 가격보다 높거나 낮을 수 있으므로 만료에 의해 50/50의 기회가 만료 될 수 있습니다.


일반 옵션 델타 값.


정확한 옵션 델타 값은 Black-Scholes 모델과 같은 옵션 가격 결정 모델을 사용하여 정확한 계산으로 도출 할 수 있지만 경험이 풍부한 옵션 거래자는 대개 다음의 경험칙을 사용하여 이러한 값을 추정합니다.


1. The Money 옵션에는 0.5의 옵션 델타 값이 있습니다.


옵션 델타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2 가지 주요 요소가 옵션 델타의 가치에 영향을 미친다. 만료일 및 옵션 돈. 우리는 위의 옵션 델타 값에 대한 옵션 머니 니스의 효과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옵션 델타는 옵션이 돈이 갈수록 증가하고 옵션이 점점 더 많아 질수록 감소합니다. 옵션 델타 오브 인 더 머니 옵션은 또한 만료에 가까워짐에 따라 증가하고 만료 시점에 가까워짐에 따라 옵션 옵션 델타가 감소합니다. 만기시 돈이 끝날 확률을 나타내는 옵션 델타를 생각해 보면, 만기가 가까워지면서 돈 옵션의 옵션 델타가 왜 100에 가까워지고 돈 옵션의 옵션 델타가 0에 접근하는지 이해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만료가 가까워.


머니 스톡 옵션의 더 가까운 기간이 동일한 파업 가격의 장기 옵션보다 델타 값이 높다는 것을 알면 예상 보유 기간 동안 이익을 최적화하기 위해 올바른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며칠 내에 주가가 상승 할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 기본 주식의 동일 이동에 대해 더 높은 수익을 반환하기 위해 장기 옵션 대신보다 장기적인 옵션을 구입하게됩니다.


집계 옵션 델타 계산.


단일 주식에 다양한 스톡 옵션 포지션을 가진 포트폴리오가있는 경우, 기본 주식의 이동으로 포트폴리오 가치가 올라갈 것인가, 내려갈 것인지를 아는 것이 유용합니다. 전반적인 시장이 위 또는 아래로 오를 때 포트폴리오가 잘되는지 아닌지 아는 것도 유용합니다. 포트폴리오의 총 옵션 델타를 집계하여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전체 시장이 완고 할 때, 긍정적 인 총수 옵션 델타가 있고 전체 시장이 약세 일 경우 포트폴리오는 잘 될 것이며, 네가티브 총합 옵션 델타가 있으면 포트폴리오가 잘 될 것입니다. 집계 옵션 델타는 위치 델타라고도합니다.


집계 옵션 델타 계산은 매우 간단합니다. 포트폴리오의 모든 옵션의 모든 델타 값을 나열하고 함께 합산합니다.


샘플 옵션 트레이딩 포트폴리오 1에서는 XYZ 주식이 총 옵션 델타가 -60 인 마이너스 값이기 때문에 포트폴리오가 이익을 얻습니다.


전반적인 시장이 하락할 때 대부분의 주식이 상승하기 때문에 전반적인 포트폴리오의 집합 옵션 델타를 알면 포트폴리오의 시장 성향을 알 수 있습니다.


샘플 옵션 트레이딩 포트폴리오 2는 720의 긍정적 인 총 옵션 델타 값을 가지며, 이는 전체 시장이 상승 할 때 포트폴리오가 잘 될 것으로 기대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포트폴리오의 총계 옵션 델타 값을 이해하면 시장 조건이 변경 될 때 조정할시기를 알 수 있습니다.


옵션 델타 공식.


옵션 델타의 공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C = 통화 옵션 값.


S t = 기본 자산의 현재 가치.


N (d1) = 기초 자산의 가격과 관련된 옵션 가격의 변화율.


델타의 힘.


이 그리스인이 이익을 창출 할 확률을 평가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되는지 알아보십시오.


활성 거래자 프로 중개 옵션 거래.


활성 거래자 프로 중개 옵션 거래.


활성 거래자 프로 중개 옵션 거래.


활성 거래자 프로 중개 옵션 거래.


옵션 거래자는 많은 자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헬리콥터는 옵션에 대한 여러 요소의 영향을 분석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델타 인 가장 널리 사용되는 그리스는 잠재적으로 강력한 도구 중 하나입니다. 거래 옵션을 사용하면 델타를 분석에 통합하는 것이 성공의 중요한 요소가 될 수 있습니다.


델타 란 무엇입니까?


기본적으로 델타는 기본 자산의 가격 변동에 대한 옵션의 가격 민감도를 측정 한 것입니다. 주식 1 달러를 매입 한 결과 옵션 가격은 델타 금액만큼 조정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델타가 특정 옵션 계약에 대해 .30 인 경우, $ 1 이동 당 옵션 가격은 $ 0.30만큼 움직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델타 금액만큼 옵션 가격이 항상 정확하게 움직이는 것은 아닙니다. 델타는 동적 인 그리스어로 다른 요소의 영향을 받기 때문에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기본 보안이 이동할 때 델타 변경 비율 인 감마 (gamma)라는 또 다른 그리스어는 옵션의 델타에 영향을줍니다.


고려해야 할 가치가있는 델타에 대한 몇 가지 다른 유용한 원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 밖의 모든 항목이 동일하면 통화 중 통화 옵션의 델타는 만료시 1을 향해 이동하고 인 - 더 - 풋 옵션 델타는 만료시 -1을 향해 이동합니다. 델타는 만기일과 변동성까지 시간에 민감 할 수 있습니다.


델타 사용.


거래자가 델타를 사용하는 또 다른 방법은 기본 주식에 대한 노출을 측정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긴 호출에 .30의 델타가 표시되면 상인은 그가 30 개의 긴 주식 인 것처럼 위치를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분석을 단순화 할 수 있습니다.


델타의 또 다른 적용은 옵션이 만료되면 돈을받을 가능성에 대한 확률 추정치를 제공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귀하의 긴 전화가 .30의 델타를 표시하는 경우, 일부 거래자는 이것을 돈의 약 30 % 확률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위험 관리 도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에서 델타.


델타가 옵션의 위험 보상 프로필을 평가할 수있는 방법에 대한 감각을 얻기 위해 가상의 거래를 살펴 보겠습니다. 주식이 크게 움직일 것으로 예상하고, 델타에 따르면 70 %의 기회가있는 긴 목을 만들려한다고 가정 해 봅시다. 긴 교살로 돈을받을 확률이 70 %가되는 경우 각 다리의 만료로 돈을받을 확률이 35 %라고 가정 해 봅시다.


특정 주식에 대해서는 옵션 체인을보고 적절한 델타를 찾을 수 있습니다. 아래 제시된 옵션 체인은 왼쪽에 전화 입찰 가격을 제시하고 오른쪽에 입찰 가격을 매 깁니다.


델타가있는 옵션 체인.


422.90 달러의 주식 거래의 경우, 이 옵션 체인은 450 통화와 400 통화에 델타가 0.35에 가까운 것을 나타냅니다 (빨간색으로 표시). 이 두 가지 옵션을 사용하는 멀티 레그 전략은 대략 70 %의 확률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상인으로서 우리는 실제로 우리의 입장이 수익성이되기를 바랍니다. 그래서 한발 더 나아가서 수익을 창출 할 가능성을 찾으십시오. 보험료 인 무역 비용을 추가해야합니다. 이것은 통화의 경우 $ 13.95이고 풋의 경우 $ 16.10, 총 $ 30.05입니다. 현재 시장 가격보다 높은 손익분기는 대략 480.05 달러 (450 달러의 행사 가격 + 옵션의 30.05 달러)이며, 현재 시장 가격보다 낮은 손익분기는 370 달러 (400 달러의 행사 가격 - 옵션의 30.05 달러 비용)입니다. 참고 :이 예에는 커미션 및 기타 수수료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가격대의 옵션에 대한 델타를보십시오. 대략적인 확률은 39 %입니다 (480 콜은 .212 델타 + 370 퍼트가 .1816 델타 = .39라는 쇼를 보여줍니다).


델타는 두 가지 방법을 사용합니다.


시장의 기대에도 불구하고 변동성이 크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목을 졸라 매도하고 싶다면 어떻게해야할까요? 이 예에서 긴 목 졸림은 돈에 70 %의 확률로 추정됩니다. 추측을 통해이 같은 직위에 대한 짧은 목 졸림은 30 %의 성공 확률을 가져야합니다. 우리는 두 개의 다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짧은 목 졸판의 각 다리는 .15 델타 (.30 ÷ 2)가 있어야합니다.


옵션 체인으로 돌아가서 우리는 .15 델타를 사용하여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 495 통화와 360 put (노란색으로 표시)은 최대 30 % (통화의 경우 .1576 델타 + puts의 .1423 델타 = .2999)를 합한 델타를가집니다.


이 거래에 대한 수익 확률을 확인하기 위해 10.20 달러의 프리미엄 (입찰 가격 5.40 달러 +460 달러로 495 회를 입찰 가격 4.80 달러에 제시)을 통화에 추가하고 경고를 보냅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것은 손익분기 가격을 제공합니다. 현재 시장 가격보다 높은 손익분기 가격은 505.20 달러 (행사 가격 495 달러 + 옵션 비용 10.20 달러)이며 현재 시장 가격보다 낮은 손익분기 가격은 349.80 달러 (360 행사 가격 - 옵션 비용 10.20 달러)입니다. 두 개의 브리 케 베인 (파란색으로 표시)의 델타는 505 건의 통화의 경우 .1278이며, 350 개의 경우에는 .1094이며 .2372까지 합니다. 이는 76 % (1.00 - .2372 = .7628)의 이익 확률을 반영합니다.


거래 의미.


확률은 움직이는 표적이 될 것입니다. 근본적인 보안의 시간과 움직임이 당신이가는대로 백분율을 조정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델타의 힘은 옵션 전략을 설계하는 몇 가지 방법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물론 델타는 거래 옵션을 볼 때 퍼즐의 한 부분 일뿐입니다. 숙련 된 옵션 거래자에게는 수익 확률의 근사치를 액세스하는 것이 강력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거래 옵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옵션 계약을 찾으십시오. 전략 평가기를 사용하여 단일 및 복수 레그 옵션 전략을 테스트하십시오 (로그인 필요).


옵션 거래는 중대한 위험을 수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절하지 않습니다. 특정 복잡한 옵션 전략은 추가 위험을 초래합니다. 거래 옵션을 선택하기 전에 Standardized Options의 Characteristics and Risks를 읽으십시오. 해당되는 경우 모든 청구에 대한 증빙 서류는 요청시 제공됩니다.


관련 기사.


다음은 시장 거래에 도움이되는 5 가지 촛대 패턴입니다.


짧은 관심은 주식 감정을 평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옵션의 변동성 인 미결제.


RSI를 사용하여 주식 또는 지수가 초과 또는 저평가되었는지 평가할 수 있습니다.


다우 이론 (Dow Theory)은 시장의 움직임이 지속될 수있는시기를 결정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옵션 거래 전략 : 포지션 델타의 이해.


Getting Getting Know 기사 그리스인은 델타, 감마, 세타 및 베가와 같은 위험 측정을 논의하며, 아래 그림 1에 요약되어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델타를 실제 판매자 위치 및 결합 된 위치와 관련하여 자세히 살펴 봅니다. 위치 델타는 옵션 판매자에게 매우 중요한 개념입니다. 다음은 위험 측정 델타에 대한 검토 및 위치 델타에 대한 설명으로 위치 델타 중립에 대한 예를 포함합니다.


[델타로 잠수하기 전에 옵션에 대한 재교육이 필요하십니까? Investopedia Academy의 초보자를위한 옵션 과정에서 간단한 풋과 콜, 도둑질과 걸이에 이르기까지 옵션의 기본 사항을 검토하십시오. ]


단순한 델타.


위치 델타로 바로 이동하기 전에 몇 가지 기본 개념을 살펴 보겠습니다. Delta는 옵션 거래자가 사용하는 네 가지 주요 위험 측정 방법 중 하나입니다. 델타는 옵션이 기초 자산 (즉, 주식) 또는 상품 (즉, 선물 계약)의 가격 변동에 노출되는 정도를 측정합니다. 값의 범위는 1.0에서 -1.0 (또는 사용 된 규칙에 따라 100에서 -100)입니다. 예를 들어, 통화 또는 풋 옵션을 돈으로 구입 한 경우 (즉, 옵션의 파업 가격은 옵션이 통화 인 경우 기본 가격보다 높으며, 옵션의 통화 가격이 기본 통화의 가격보다 낮은 경우). 옵션이 put이면) 옵션에는 항상 1.0과 -1.0 사이의 델타 값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at-the-money 옵션의 델타 값은 약 0.5 또는 -0.5입니다.


그림 2는 S & P 500 통화 옵션에 대한 가상의 값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경우에 긴 옵션을 사용합니다). 호출 델타 값의 범위는 0에서 1.0까지이고 델타 값의 범위는 0에서 -1.0까지입니다. 보시다시피, 그림 2의 at-the-money 콜 옵션 (900의 스트라이크 가격)은 0.5 델타를 가지며, 아웃 오브 더 돈 (950의 스트라이크 가격) 콜 옵션은 0.25 델타를 가지고 있고, 인 - 더 - 돈 (850에서의 파업)은 0.75의 델타 값을 갖는다.


델타는 숙련 된 옵션 거래자가 거래 전략에서 분석하고 사용하는 주요 위험 측정 수단 중 하나 일뿐입니다. Investopedia Academy의 옵션 강좌를 통해 다른 형태의 위험 요소를 배우고 옵션 거래자를 상상해보십시오. 풋, 콜 및 기타 옵션 거래 필수 사항을 결정할 때 성공적인 옵션 거래자가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지식을 습득하십시오.]


이 호출 델타 값은 우리가 나중에 반환 할 긴 호출 옵션을 다루기 때문에 모두 긍정적이라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이것들을 넣으면 동일한 값에 음수 기호가 붙습니다. 이것은 기본 자산 가격이 하락할 때 Put 옵션의 가치가 상승한다는 사실을 반영합니다. 반전 관계는 음수 델타 기호로 표시됩니다. 짧은 옵션 위치와 위치 델타의 개념을 살펴보면 스토리가 조금 복잡해집니다.


이 시점에서 델타 값이 무엇을 말하고 있는지 궁금 할 것입니다. 다음 예제를 사용하여 간단한 델타의 개념과 이러한 값의 의미를 설명해 보겠습니다. S & amp; P 500 통화 옵션의 델타 값이 0.5 인 경우 (가까운 또는 금전 옵션의 경우) 기본 선물 계약의 1 포인트 이동 ($ 250 상당)은 0.5 (또는 50 % ) 변경 (가치 $ 125) 통화 옵션의 가격. 따라서 0.5의 델타 값은 기본 선물의 가치가 250 달러 변동 할 때마다 옵션의 가치가 약 125 달러로 변경된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이 통화 옵션과 S & P 500 선물이 한 포인트 올랐다면 단기간에 다른 변수가 변경되지 않는다고 가정하면 통화 옵션은 약 125 달러의 가치를 얻게됩니다. 근본적인 움직임으로 델타도 변하기 때문에 우리는 "대략"이라고 말합니다.


옵션으로 돈을 더 얻게되면, 델타는 통화에서 1.00에 접근하고 풋에서 -1.00에 접근합니다. 이러한 극단적 인 상황에서 옵션 가격의 근본적인 변화와 후속 변화의 가격 변화에 가깝거나 실제적인 일대일 관계가 있습니다. 실제로 델타 값 -1.00과 1.00에서이 옵션은 가격 변화와 관련하여 근본을 반영합니다.


또한이 간단한 예제에서는 다음과 같은 다른 변수가 변경되지 않는다고 가정합니다.


델타는 가까운 옵션이나 at-the-money 옵션으로 만료 될수록 증가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델타는 상수가 아니라 감마 (다른 위험 측정)와 관련된 개념으로 델타의 변화율을 나타내는 척도입니다. 델타는 내재 변동성의 변화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긴 대. 짧은 옵션 및 델타.


위치 델타를 보는 것으로의 전환으로, 먼저 짧은 위치와 긴 위치가 어떻게 그림을 다소 바꿔 놓는 지 살펴 보겠습니다. 첫째, 위에서 언급 한 델타 값의 음수 및 양수 부호는 전체 내용을 말하지 않습니다. 아래의 그림 3에서 볼 수 있듯이, 장거리 전화 또는 풋 (즉, 이 위치를 열어 구매 한 경우) 인 경우 델타가 음수이고 통화 델타가 양수가됩니다. 그러나 우리의 실제 입장은 포트폴리오에서 나타나는 옵션의 델타를 결정할 것입니다. 짧은 풋과 숏 콜을 위해 표지판이 어떻게 바뀌는 지 주목하십시오.


이 포지션에 대한 포트폴리오의 델타 기호는 음수가 아닌 양수입니다. 기본 위치가 증가하면 위치 값이 증가하기 때문입니다. 마찬가지로, 통화 위치가 짧으면 기호가 반대로 표시됩니다. 짧은 호출은 이제 음의 델타를 얻습니다. 즉, 기본 호출이 올라가면 짧은 호출 위치가 가치를 잃을 수 있습니다. 이 개념은 우리를 위치 델타로이 끕니다. (합성 옵션을 거래 할 때 거래 옵션과 관련된 많은 복잡성이 최소화되거나 제거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합성 옵션이 실질적인 이점을 제공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델타 위치.


위치 델타는 헤지 비율의 개념을 참조하여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근본적으로, 델타는 헤지 비율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얼마나 많은 옵션 계약이 기본에서 장단기를 헤지하기 위해 필요한지를 알려주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at-the-money 통화 옵션의 델타 값이 약 0.5 인 경우 - 옵션이 50 % 확률로 끝나고 50 % 확률로 종료됩니다. 이 델타는 근본적인 것에 대한 하나의 짧은 계약을 헤지하기 위해 두 가지의 통화 옵션을 취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즉, 단기 선물 계약을 헤지하기 위해 두 가지 긴 통화 옵션이 필요합니다. 두 개의 긴 호출 옵션 x 델타 0.5 = 1.0의 위치 델타 (하나의 짧은 선물 위치와 같습니다). 이것은 S & P 500 선물 (250 달러 손실)의 1 포인트 상승은 당신이 짧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2 포인트의 가치에서 1 포인트 (2 x 125 달러 = 250 달러)의 이득으로 상쇄됩니다 통화 옵션. 이 예제에서 우리는 위치 델타 중립적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기본 통화에서 통화 수의 비율을 변경하여이 포지션 델타를 양수 또는 음수로 바꿀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우리가 낙관적 인 경우, 또 다른 장거리 전화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선물이 오를 경우 전반적인 전략을 세우기 때문에 델타 포지티브가됩니다. 델타가 0.5 인 세 번의 긴 호출이있을 것입니다. 즉, 델타의 순 위치가 0.5가됩니다. 반면에, 만약 우리가 곰곰이면, 우리는 단 하나의 호출에 대한 우리의 긴 호출을 줄일 수있다. 이것은 우리가 선물의 순매도를 -0.5만큼 줄인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위에서 언급 한 개념에 익숙해지면 고급 거래 전략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Position-Delta Neutral Trading을 통해 수익 캡처에서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결론.


위치 델타 값을 해석하려면 먼저 단순 델타 위험 요소의 개념과 길고 짧은 지위와의 관계를 이해해야합니다. 이러한 기본 원칙을 바탕으로 포지션 델타를 사용하여 전체 옵션 포트폴리오 (및 선물)를 고려할 때 Net-Long 또는 Net-Short가 얼마나 중요한지 측정 할 수 있습니다. 거래 옵션과 선물에는 손실 위험이 있으므로 위험 자본 거래 만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